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인사회의 중심 FOCUS

  • 기자명 김현주 편집국장
  • 입력 2018.09.12 07:55
  • 댓글 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박경준 2018-09-20 10:20:31
비핵화라는 말은 한마디도 없이 개정은과 문가어천가노래하루온종일 불러대는 장악된 언론은 언론이 아니다

시민들에게 물어보는척 친북적인 애들만 골라서 질문 !
전에는 일이런일이 없었던 언론이 이제 언론이 아니다 반대의견자가 하나도 없다
오로라 노인 2018-09-18 11:41:08
도둑질을 하는 자를 도둑놈이라고 부르는게 당연하다.
빨갱이짓, 종북질을 하는 자를 빨갱이나 종북으로 부르는게 당연하다.
개같은 짓을 하는 인간을 개같은 X이라고 부르는 게 당연하다.
똥은 똥끼리, 개는 개끼리 모이는 세상이니
개같은 X을 편드는 X도 역시 개같은 X임에 틀림이 없으렸다.
개 같은 X들 열마리가 모여 떠들면 당연히 자기들이 한 짓이 옳겠지.

자칭 덴버청년이란 사람은 하나 모르는게 있는 것 같아서 일러둔다.
산에서 어린 곰을 보면 무조건 도망치라는 미국 속담이 있다.
어린 곰이라고 얕보고 집적거렸다가 뒤에 숨어있던 천파운드 덩치의 엄마곰에게 박살이 나기 십상이기 때문이다.
이와 같은 논리로 노인들이 늙고 약해보일지 몰라도 그에게는 아내가 있고 그 사이에서 나온 자식들과 손주들이 있다는 것이다.
그 자식들과 손주들 중에는 자칭 덴버청년이란 자 같이 사람됨이 좀 사투리로 되먹은 자들을 어떻게 다루면 되는지 잘 아는 사람이 적어도 하나쯤은 있게 마련이다.
내가 그런 사람이다.

빨갱이들이 가진 가장 큰 단점이 뭘 모르고 날뛴다는 것이다.
그래서 섯뿌르게 상대를 얕보고 덤벼들다가 곧잘 봉변을 당하는 경우가 종종있다.
지금 중국의 시진핑, 북한의 김정은, 그리고 남한의 문버러지 삼인방이 트럼프를 자기들 수준으로 착각하고 덤벼들었다가 트리오로 국제 망신을 당하고있는 꼴이 그 모양인데 오로라에서 문버러지의 오빠부대노릇을 하고있는 개돼지들 역시 그 범주에서 전혀 벗어남이 없어보인다.
정말 청년인지 아니면 나처럼 칠순노인인지 안봐서 모르겠지만 자칭 덴버청년이라는 사람도 자신을 한번 돌아보고 큰 소릴 쳤으면 한다.

그리고 나나 내 주변의 많은 한인들이 콜로라도 내 다른 한인 매체에 대해서는 아얘 쳐다보지도 않고있고 전에 포커스지와 위클리 지 간에 문제가 생겼을 때 나나 내 주변의 사람들은 모두 포커스지를 성원했었다.
아주 오래 전에 포커스가 위클리지와의 소송에 걸렸을 때 기죽지 말라고 몇사람이 함께 포커스지 자유게시판에 음악을 올려준 일도 있었다.
오로라 거리에서 형식으로나 내용으로나 그래도 언론매체라고 보아줄 수 있는 것이라곤 포커스지 말고는 없었기 때문이었다.
그런데 무슨 연유인지 최근들어 포커스지마저 점차로 그 수준과 논조가 지금 사라진 다른 매체를 닮아가는 것 같아 우려를 안할 수가 없었다.
내가 무슨 악담을 쓴 것도 아니고 사실상 포커스지에 대한 기대가 큼을 간접적으로 표현한 말이었는데 왜 그리 민감하게 반응들을 하는지?
호루라기 2018-09-18 01:34:58
찌라시면 안보면 되지 왜 보고 지랄들이야. 웹사이트도 들어오지 마셔. 싫은데 왜 들어와서 지랄들이여. 한국에 조중동도 중심없는 글을 적는 판에 누가 좌파고 우파냐. 정신차리고 이런 사람들 포커스 접근금지 내리소. 당장 아이피 추적해서. 싫으면 제발 신문 보지마 인간들아.
팬엔드마이크 2018-09-17 23:42:43
한국의 외곡언론만 퍼나르지말고 사실을 전하도록

北비핵화 논의한 적 없다"는 靑의 실토
youtube.com/watch?v=Lc1xZlCbK74
김신 2018-09-17 10:50:36
덴버청년인지 오로라 개돼지중 한마린지 몰라도, 포커스는 동네 짜라시수준이란걸 모르나 ?
참고로 나느 아래 노인양반이 아닌 다른 애국자중 한사람이오,
현실을 망각하고 한국의 외곡언론 그대로 퍼나르는 기레기 그이상도 그이하도 아닌 찌라시를 현실을 직시하는 신문이라고라 ?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