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루킹의 진실게임

  • 기자명 weeklyfocus
  • 입력 2018.08.16 03:38
  • 댓글 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박성준 2018-08-18 22:34:50
앗다 시방 한국에 문재인말구 왕이있다던디..
두루킹 말이여
버거킹은 아는디, 드루킹은 워디 2018-08-18 13:37:25
미중 무역전쟁의 결말은?

문재인의 멍청한 도박 : 원전, 가스, 철도(8월 16일)
https://www.youtube.com/watch?v=kNsNcHPVbzM

미-중 3차원 전쟁 1, 2, 3부 - 전쟁은 아름다워라 (8월 10, 12일, 16일)
youtube.com/watch?v=Svqg3AScuVo
youtube.com/watch?v=6q5xONkNOUs
https://www.youtube.com/watch?v=RX3kxCAZRd0

전라도 사람들은 대답하시오. 당신들의 주적은 어디입니까?
https://www.youtube.com/watch?v=jVq3gFXLcjU
정성택 2018-08-17 10:47:03
동아 단독 보도 “드루킹, 대선 한달전 킹크랩 100대 동원”

여론조작의 부정한 방법으로 대통령 당선된 문재인 구속해야 합니다

이런 문재인을 대통령 만들기위해서 여론몰이짓한 문재인 추종 신문과 방송을 폐지해야합니다



보수궤멸 선전선동 수괴 문재인과 이해찬은 반드시 처벌해야 합니다



*보도내용

[단독] “드루킹, 대선 한달전 킹크랩 100대 동원”


드루킹’(온라인 닉네임) 김동원 씨(49·수감 중)와 그의 문재인 대통령
지지모임 ‘경제도 사람이 먼저다(경인선)’에서 지난해 대통령 선거 기간
‘킹크랩’(댓글 여론 조작 자동화 프로그램)을 동원해 댓글 작업을 한
구체적 정황을 허익범 특별검사팀이 확보한 것으로 16일 확인됐다.



김 씨가 지난달 18일 특검팀에 제출한 휴대용저장장치(USB메모리)에도
담겨 있는 ‘2017년 대선 경인선 활동백서’, 그리고 ‘대선기간
킹크랩 운영안내.pptx’ 파일 등에는 대선기간 댓글 작업 및 관련
활동이 일지 형식으로 기록되어 있다. 특검팀은 또 김 씨 등으로부터
“2017년 4월 14일 기준 킹크랩은 100대까지 충원했고 하루 기사
작업량은 300건으로 유지했다”는 진술도 확보했다. 특검팀에
따르면 휴대전화 30대가 킹크랩 1대다. 킹크랩 100대에는
휴대전화 3000대가 동원된다.


본보가 입수한 ‘2017년 대선 경인선 활동백서’는 총 228쪽 분량으로,
2016년 9월 12일부터 2017년 5월 26일까지의 댓글 작업 등을 기록하고 있다.
또 경인선을 소개하며 “텔레그램팀은 12개의 커뮤니티팀, 3개의 블로그
운영팀, 2개의 지휘팀, 조직활동을 지침하는 3개의 채널방으로 이루어졌으며
24시간 대응이 가능한 2개의 팀을 추가로 운영하여 모두 22개의 텔레그램
방을 통해 MB(이명박 전 대통령)의 댓글 알바와 박근혜 정부의 미디어팀에
대응하였음”이라고 적혀 있다. 특검팀은 8장 분량의 김경수 경남도지사의
구속영장에 김 씨 등과 공모한 댓글 여론 조작의 시기를 대선 5개월 전인
2016년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로 적시했다. 김 지사의 구속 여부는
17일 오전 10시 반 서울중앙지법의 영장실질심사를 거쳐 결정된다.

[출처] *동아 속보,대선 한 달 전 킹크랩 100대 동원 선거부정의 대선 무효,문재인 구속해야
[링크] http://www.ilbe.com/10681243078
korea 우파 2018-08-17 09:14:13
언론에서 발표안한 평화집회
youtube.com/watch?v=xS1FyNA_hO8&feature=share
드루킹이 머시당가? 2018-08-17 04:42:16
그간의 한국 언론보도를 종합해 볼 때 최순실은 대단한 여자임이 틀림이 없으며 다음 대통령에 나와도 당선이 충분히 가능하다.

나는 최순실에 대한 온갖 괴담이 나돌 때 하루가 다르게 “최순실이 무엇을 했고 어쩌고” 하면서 JTBC의 손석희의 입을 통래 최순실의 새로운 업적(?)이 폭로될 때마다 곧 세상 모든 대소사가 다 최순실의 손으로 한 것이며 곧 물리학 교과서에도 아인슈타인이 발견한 것으로 알려진 질량과 에너지의 등가공식 E=MC2 도 최순실의 업적으로 수정될 것이고 성경의 창세게 일장 일절 역시 “태초에 최순실이 세상을 창조하시니라” 로 바뀔 것을 기대했었으나 아쉽게도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탄핵이 너무 일찍 성공리에 끝나버리는 바람에 물리학 교과서와 성경에 한국인 이름이 나오는 민족적인 경사를 보지 못하고 만 것이 아쉽다.
지금 김마담이 드루킹 사건에 대해 장광설을 늘어놓았는데 이 글 내용에 관심을 가질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다.
또한 내가 보기에 지금 드루킹 사건은 문재인 정권 패거리 자기들끼리 일이기에 자기들끼리 그럭저럭 덮고 지나갈 것으로 보인다.
단지 이 문제를 통해 남한의 개돼지들이 살기 힘들어진 생활때문에 문재인과 그 패거리에 대한 원망을 하면서 박근혜 시절이 역시 대한민국의 최 전성기였으며 가장 행복했었다는 소리를 하기 시작하는 것을 보는 것이 희한하다.
소위 대한민국 국민이라는 이들 개돼지만도 못한 微物들이 그간 박근혜 대통령을 쥐고 흔들며 국정을 농단한 여성 라스푸틴으로 낙인 찍는 최순실이 사실상 대통령 노릇을 했다고 개 푸념을 떨었던 자기들의 한 짓을 잊은것 같아 이것을 상기시키려는 것이 이글을 쓰는 주 목적이다.
개돼지들은 자기들이 대한민국의 최 전성기였고 가장 행복했던 시절이였다고 말하는 그 기간이 마녀 최순실이 박근혜 대통령을 쥐고 국정을 농단했다고 자기들 입으로 떠들던 바로 그 기간이었음을 돌아 볼 때 결국 박근혜 대통령 치세 4년동안 대한민국이 세계에 이름을 떨치게 한 그 모든 공로는 결국 최순실의 작품이라고 개돼지들 자기들 주둥이로 인정하는 꼴이 된다.
고로 나는 지금 당장 탄핵을 하든지 폭동을 일으키든지 해서 문재인을 내 쫓자는 의견과 함께 다음과 같이 제안한다.
최순실을 다음 대통령을 추대하자!

그리고 동영상 몇개 퍼왔읍니다.
교포들은 드루킹 사건같은 건 관심도 없으며 노회찬이 죽었건 엘에이 거리를 활보하고 있건 그건 종북패거리 내부 문제이기에 그것에 관심가질 교포들 역시 없을 것입니다.
이 동영상은 중국이 이미 항복의 조짐을 보이기 시작하는 미중간의 무역전쟁에 대한 “믿을만한 전문가들”의 분석이니 교포 여러분들은 반드시 한번 시청해 보시고 친중사대매국적이고 종북적인 기성 언론들이 조작해서 발표하는 찌라시 뉴스에 糊塗 당하시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특히 이런저런 핑계를 붙여 트럼프를 욕하고 폄훼하는 자들은 김정은이 죽을까봐 노심초사하는 종북주의자이며 빨갱이라고 보시면 100% 맞을 것입니다.

미중 무역전쟁의 결말은?

미-중 3차원 전쟁 1, 2부 - 전쟁은 아름다워라 (8월 10, 12일)
youtube.com/watch?v=Svqg3AScuVo
youtube.com/watch?v=6q5xONkNOUs

오로라의 교포님들, 특히 전라도 분들은 대한민국의 주적이 누구라고 생각하십니까?(8월 16일)
https://www.youtube.com/watch?v=jVq3gFXLcjU
https://www.youtube.com/watch?v=XxavS-xqNvY

북한의 비핵화 의지를 의심하기 시작한 미국(8월 10일)
youtube.com/watch?v=4W_aagJ70K8

트럼프의 혓바닥은 둘로 갈라져있다 (8월 7일)
즉, 미국 국민들을 향해서는 정직하게 한개의 혓바닥으로 일하고, 경쟁대상들이나 적들을 향해서는 두개의 혓바닥으로 싸우는 대통령이 바로 트럼프다.
youtube.com/watch?v=UukaUCtiD_s

문재인 석탄, 너희가 한 짓을 알고 있다 (8월 8일)
미국의 대중 무역전쟁은 중국경제가 미국의 통제하에 놓이는 것으로 결말이 날 것이다.
youtube.com/watch?v=DSoOs95gops

'한반도 통일'을 방해하는 무분별한 '대북 지원'
youtube.com/watch?v=-YG0IJcf3pg

북한산 석탄 게이트 - UN특별재판소의 피고인(8월 8일)
youtube.com/watch?v=fbcexbfJerQ&feature=youtu.be

미국이 현재 중국을 향해 사용하는 무기는 다음과 같다.

對中 關稅爆彈: 중국내 외국 기업들의 탈 중국에 따른 중국의 세계 생산기지로서의 지위상실은 중국 내의 대량 실업사태로 인한 초 거대 사이즈의 경제공황을 가져올 것이다.
이미 중국인 부자들과 중국인 소유의 기업들은 세계 각국에 사 놓았던 부동산들을 황급히 매각하고 있으며 중국의 위안화는 가치가 마구 떨어지고 있는데 앞으로 더욱 급속히 악화될 가능성이 매우 확실하다.

對中 金融爆彈: 중국의 대량실업사태의 필연적인 결과인 경제공황은 중국 내의 금융기관들의 연쇄 도산을 가져올 것이다.
많은 중국 부자들이 알거지로 전락하고 중국은 여기서 빠져나오기 위해 IMF에 도움을 요청할 것이다.
중국의 시진핑은 실각하지 않기위해 미국의 말을 들을 수 밖에 없고 결국 중국의 금융시스템은 미국의 통제하에 들어가게 된다.
이렇게 해서 위안화는 달러를 대신한 중국 내 쿠폰 정도로 그 지위가 전락하고 그 환률이 미국의 통제하에 놓임에 따라 중국의 경제는 앞으로 미국이 잡아끄는데로 끌려가게 될 것이다.

이때 쯤 남한은 박근혜 대통령은 감옥에서 나와있을 것이고 잘하면 대통령 자리에 복원되어 있을지도 모른다.

그리고 김마담 류의 촛불떼들이 그간 헬렐레 해서 따라다니던 자칭 도덕적 정치인들(사실은 위선적인 좌익 분자과 테러리스트들)이 나대는 그로벌리즘 그룹이 미국에 의해 몰락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