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웨딩”을 현실로 … 웨딩 준비의 모든 것 한 곳에

오는 10월 12일(일요일), 덴버 다운타운의 콜로라도 컨벤션 센터(Colorado Convention Center)에서 가을 시즌 최대 웨딩 박람회인 Rocky Mountain Bridal Show-Fall 2025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결혼 준비의 모든 과정을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박람회에는 웨딩 드레스와 예복, 플로리스트, 사진·영상 서비스, 케이터링, 이벤트 장소, 뷰티 서비스 등 결혼식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업체들이 참가한다. 방문객들은 직접 벤더와 상담하며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과 예산 옵션을 비교·선택할 수 있다. 행사장에서는 최신 웨딩 트렌드를 소개하는 패션쇼가 열리며, 전문가들이 웨딩 팁과 조언을 나누는 스포트라이트 무대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또, 특별 설치된 링 셀피 스테이션에서는 반지를 배경으로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다.

가장 큰 기대 요소 중 하나는 그랜드 프라이즈 허니문 경품 이벤트로, 당일 현장에서 신혼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 밖에도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기프트 토트, 부스별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일반 입장은 정오(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가능하며, VIP 티켓 구매자는 오전 11시부터 조기 입장할 수 있다. VIP 티켓에는 전용 라운지 이용, 드링크 티켓, “Bride to Be” 사쉬(sash), 기프트 토트 등이 포함된다.

‘Rocky Mountain Bridal Show-Fall 2025’는 단순한 박람회를 넘어, 결혼을 앞둔 커플들이 설레는 순간을 준비하고 미래를 그려보는 특별한 하루가 될 전망이다. 웨딩 업계의 최신 흐름을 체험하고, 신혼부부에게 꼭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찾을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예비 신랑·신부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티켓구매rockymountainbridalshow.com                                  

<김경진 기자>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