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학생에 장학금 수여 … “꿈 향한 발걸음 응원”

미국 내 대표적인 금융 마케팅 조직인 신시스(SYNCIS)가 청년들의 꿈을 지원하는 뜻깊은 발걸음을 이어가고 있다. 단순한 재정 지원을 넘어, 학생들이 자신의 미래를 개척해 나갈 수 있도록 돕는 ‘Life Happens Life Lessons 장학금 프로그램’을 매년 운영하고 있는 것이다. 이 프로그램은 매년 두 명의 우수한 학생을 선정해 각각 5,000달러의 장학금을 수여하며, 금전적 지원을 넘어 청년들이 더 큰 꿈을 꾸고 이를 실현할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한다.

수된 수많은 신청서 중 최종 수혜자로 Aniya Hogan (테네시 주), Zyra Hung (캘리포니아 주) 두 명의 학생이 선정됐다. 두 학생은 어려움과 역경 속에서도 학업에 대한 열정을 잃지 않고 꾸준히 노력해온 주인공들이다. SYNCIS는 이들의 용기와 성취에 깊은 감명을 받았으며, 이번 장학금이 그들의 미래를 여는 중요한 디딤돌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SYNCIS 관계자는 “이 장학금은 단순한 금전적 가치가 아니라, 청년들에게 보내는 진심 어린 응원과 믿음의 메시지”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학생들이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Life Happens Life Lessons 장학금은 Life Happens 공식 웹사이트 및 SYNCIS 장학금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2026년도 장학금 신청은 2026년 2월 1일부터 시작된다. SYNCIS(신시스)는 미국 내 주요 금융 마케팅 조직으로, 가족과 소규모 사업주, 보험 및 금융 서비스 제공업체를 연결해 보다 효율적으로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독립 면허를 보유한 신시스 어소시에이트들은 고객들에게 재정적 보호와 장기적인 목표 달성을 지원한다. 

Life Happens(라이프 해픈스)는 1994년 설립된 비영리 단체로, 소비자가 생명보험 및 관련 상품을 통해 재정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정 회사나 상품을 지지하지 않고, 독립적이고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하며, 매년 9월 ‘생명보험 인식의 달(Life Insurance Awareness Month)’을 기념한다. 현재 미국 내 140개 이상의 보험사 및 금융 서비스 기관이 Life Happens를 후원하고 있다.                                        
<신시스 제공>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