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가 일본의 주요 인기 랭킹 투표에서 1위를 싹쓸이하며 독보적 인 인기를 빛냈다.
뷔는 2025년 4월 14일부터 4월 20일까지 일본 인기 아이돌 랭킹 사이트 '네한'(NEHAN) 에서 실시한 남자 아이돌 랭킹 투표 에서 212주 연속 1위 기록을 경신했다. 뷔 는 같은 기간 한국 배우 인기 랭킹 사이트 ' 비한'(BIHAN)의 '배우 인기 랭킹' 부문에서 는 59주 연속 1위, '20대 한국 배우' 부문에 서는 208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뷔는 K-컬처 정보를 제공하는 ' 케이보드'(K-board)의 'K팝 아이돌 인기 랭 킹'에서는 168주 연속 1위, '한국 드라마 남 자 배우 총선거' '꽃미남 선거'에서도 전 기 간에 걸쳐 1위를 차지했다. K팝 정보를 다 루는 '케이팝 주스'(KPOP JUICE)에서도 전 기간에 걸쳐 1위를 기록하고 있다.
K-컬처의 열풍이 뜨거운 일본에서 뷔는 한류 열풍이 시작된 이래 X(구 트위터)에서 한국 스타는 물론 일본 스타들도 제치고 그 룹을 제외한 개인으로는 '유명인 랭킹' 최 고 순위를 기록했다. 또한 방탄소년단이 데 뷔한 이래 객관적인 인기지표 중 하나인 일 본 구글 트렌드에서도 K팝 아티스트 최다 언급량을 기록하며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 고 있다.
뷔는 K팝 팬들뿐만 아니라 일본 대중의 관심을 받으며 가수, 배우, 예능 등 모든 부 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한국 스타로 존재 감을 뽐내고 있다. 뷔가 부상 투혼에도 불 구하고 겨울 시가지 훈련과 사격 모두 1등, 군사경찰 모범상까지 받은 사실이 알려지 자 일본 구글트렌드의 검색량은 피크를 기 록했으며, 일본 최대 포탈 야후재팬에도 이 틀 연속 톱뉴스로 장식해 일본인들의 뜨거 운 관심을 입증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