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한 발목 "저주파 EMS 마사지로 시원하게"

발목은 체중 부하를 그대로 받는 부위로 압박을 많이 받고 부상을 입기도 쉬운데, 약간 불편한 느낌이 들어도 별도의 조치 없이 그대로 방치하는 경우도 적지 않은 편이다. 발목질환은 초기에 잘 관리하지 않을 경우 지속적으로 재발할 수 있고, 만성화될 위험이 높아 주의해야 한다. 일상 속에서 흔하게 나타나는 대표적인 발목질환으로는 발목 염좌와 족저근막염 등을 꼽을 수 있다. 평소 발목의 피로와 통증을 겪어왔다면 장기적인 발목 건강 유지를 위해서라도 발목 마사지기를 가까이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일반적인 마사지 기기들이 물리적 압박을 통해 근육을 풀어주는 반면, EMS 기술은 전기 신호를 이용해 근육을 활성화하고 이완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로 인해 마사지 효과가 깊숙한 근육층까지 그대로 전달된다. 발락 EMS 저주파 발목 마사지기에는 여러 가지 마사지 모드(두드림 / 주무름 / 양손지압 / 마사지 / 모드 순환)가 탑재되어 있고 강도 또한 단계별로 조절할 수 있다. 부드러운 마사지부터 강한 근육 자극까지 개인의 필요에 맞춰 조절이 가능하다.  운동 후 회복이 필요한 때, 장시간 서서 일할 때, 발목 피로가 잦을 때, 특히나 추천할 만한 발락 EMS 저주파 발목 마사지기는 고령층이나 재활 치료 시에도 발목 건강을 유지하고 피로를 줄이는 데 그만이다.  현재 중앙일보 '핫딜'에서는 발락 EMS 저주파 발목 마사지기를 36% 할인한 82달러에 제공하고 구입 고객에게 소패드 2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리빙스타 비데 5900 일롱게이트한국산 최신 비데 최저가전

꼼꼼한 개인위생을 위한 프리미엄 워시 비데 브랜드 '리빙스타'를 추천한다.  리빙스타 비데는 북미 소비자에게는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탱크리스 비데 기술을 채택한 것이 특장점이다. 여기서 탱크리스란, 탱크에 물을 저장하지 않고 내부 히터를 통해 따뜻한 물을 즉시 분사하는 최신 기술로 여러 장점이 따라온다.  일단, 탱크가 없으므로 탱크 내 박테리아가 없고 따뜻한 물을 데워 보관할 필요가 없으므로 탱크 타입 대비 에너지가 최소 47%나 절약된다. 에너지 절약 모드를 사용할 경우 1.4Watt만 사용하는 알뜰형 제품이라는 것도 눈여겨볼 만한 포인트다. 또한 탱크리스는 더운물을 즉시, 무한적 분사하므로 따뜻한 물로 편리하게 완전 세척이 가능하다. 리빙스타 5900은 한국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보급형 모델로,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선택을 한몸에 받고 있다. 또한 일반세정 및 여성세정은 노즐무브(Nozzle Oscillation) 기능이 별도의 키 조작 없이 자동적으로 이루어져 더욱 편리하다. 한 개의 노즐에 2개의 분무홀이 있어 여성세정과 일반세정을 나누어 사용하기 때문에 한결 위생적이다.

케이힐링…관절 통증 걱정된다면 뼈 건강에 좋은 '홍화씨환'

고령화사회에 접어들다 보니 주변을 돌아보면 뛰어노는 아이들보다 지팡이에 몸을 의지하고 힘겹게 걷는 노인분들이 더 많이 보일 때가 있다.  나이가 들수록 더더욱 중요한 것이 뼈 건강이다. 특히 여성의 경우 폐경기가 되면 뼈에서 칼슘이 빠져나가는 양이 남성보다 훨씬 많아져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골다공증이 폐경기 여성에게 빈번하게 나타나는 이유다.  그렇다고 젊은 여성이나 남성도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이다. 최근에는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해 젊은 여성층에서도 골다공증 환자가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골다공증은 눈에 보이지 않지만, 시간이 갈수록 약해지고 어느 날 갑자기 작은 충격에도 뼈가 부러지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뼈 건강을 지켜주는 대표적인 식품으로는 '땅에서 나는 멸치'라고 불리는 홍화씨를 들 수 있다. 홍화는 국화과에 속하는 1년생 식물로 꽃부터 줄기, 씨까지 버릴 것이 없는 만능 꽃이다. 염료나 요리에 사용될 뿐 아니라 혈관계 질환을 비롯해 '뼈에 좋은 음식'으로까지 불린다. 홍화씨환 스틱을 2박스 구입 시 20%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이 오는 4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