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이 되는 신토불이 블랙푸드 
흑마늘·서리태

블랙푸드란, 자연적으로 검은색을 띠는 식품 또는 이것으로 만든 음식을 뜻한다. 검은색을 내는 이유는 바로 '안토시아닌'이라는 성분 때문이다. 안토시아닌은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며, 특히 세포를 손상시키는 활성산소를 억제해 노화를 막는 데 뛰어나다.  
 그중에서도 흑마늘과 서리태콩은 건강을 위해 꾸준히 섭취하면 좋은 식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특히 제천 약초로 재배된 흑마늘과 서리태콩은 그 효능이 더욱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는다. 하지만 미국에서는 이 두 가지를 쉽게 구할 수 없어 더욱 특별한 식재료로 꼽힌다.  이러한 희소성 있는 제천 약초를 통해 미국 소비자들에게 건강을 위한 최적의 선택지를 제공하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대표 제품인 흑마늘은 생마늘을 일정 기간 발효 숙성시켜 만든 식품으로, 일반 마늘보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고 소화가 쉬운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천에서 재배된 마늘을 사용하여 품질이 더욱 우수하다. 흑마늘은 면역력을 높이고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며, 항산화 작용을 통해 노화를 방지하는 데 효과적이다. 

메이크업 장인의 손길
 '정샘물 쿠션'

피부 화장에서는 커버력만큼이나 매끄러운 톤과 결이 오래 유지되는 것이 중요하다. 쿠션 파운데이션의 원조 '정샘물 쿠션'은 원래 타고난 피부처럼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 주기로 유명하다.   '스킨 누더 커버레이어 쿠션'은 정샘물식 투명 피부를 위한 내추럴 누드 쿠션이다. 섬세하게 밀착되는 소프트 매트 타입으로 촉촉한 에센스 블렌딩 파운더가 속 건조 없이 세미 매트 피니시를 남긴다. 롱웨어링 포뮬러로 24시간 흐트러짐 없이 겉보속촉(겉은 보송, 속은 촉촉)이 유지되어 수분 부족형 지성이나 복합성 피부에 알맞다. 결 사이사이 얇고 조밀하게 밀착되는 스킨 픽서가 피부에 균일하게 도포되어 들뜸 없이 매끈한 피부로 표현해 준다. 맑은 수분을 머금은 모이스처 핏 텍스처가 얇고 투명한 윤기를 연출해 건성, 복합성 피부에 권장된다. 피부 타입에 맞는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메이크업한 뒤에는 '스킨 누더 쿠션 컨실러'로 잡티 부위를 정교하게 터치해 무결점 베이스를 완성해 보자. 현재 '핫딜'에서는 정샘물 쿠션 3종이 각각 10달러 할인한 39.99달러에 절찬리 판매되고 있다.      

뭉친 근육, 뻐근한 관절에
 '메디슨벨 알약 패치'

평소 관절 통증이나 근육 뭉침으로 인해 일상에 불편함을 느껴왔다면 반드시 구비해두어야 할 상비약이 있다. 닥터벨 이종민 재활의학과 전문의가 직접 연구하고 원료를 배합해 탄생시킨 혁신적인 '메디슨벨 알약 패치'가 그 주인공이다.  메디슨벨 알약 패치는 마그네슘, 글루코사민, MSM, 토르말린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붙이는 것만으로 빠르고 효과적인 통증 완화 효과를 가져온다. 부착 즉시 시원함과 따뜻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통증 완화 효과는 최대 12시간 동안 지속된다. 얇고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해 피부 자극이 적고 겉옷에도 자국이 남지 않아 일상 및 외출 중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온열 효과 덕분에 바쁜 현대인들에게 적합하다. 소비자 반응도 주목할 만하다. "붙이자마자 어깨 통증이 감소해 일상이 편해졌다", "운동 후 무릎 통증이 눈에 띄게 완화됐다" 등 상품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입증한다. 메디슨벨 알약 패치는 중앙일보 '핫딜'에서 1박스(48매입) 29달러에 절찬 판매하고 있다. 특별히 3박스 이상 구매 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구매는 주간포커스 웹사이트     www.FocusColorado.net 에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