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 피싱의 명소

많은 플라이 피싱 낚시터들은 그에 상응하는 별명이나 예명들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Williams Fork는 아직 별명이 없다. 그래서 어떤 이는 The Bill 이라는 별명이 가장 잘 어울릴 것이라고 한다.

The Bill은 Colorado River의 일부분으로 적당한 크기의 송어로 가득하다. 이 강에서의 낚시는 낚시꾼들에게 항상 기쁨을 선사한다.

비록 가장 가까운 주차장이 강에서 1마일 지점 걸어서 30분의 거리에 있고 도로의 소음을 잊고 강의 물소리만이 들을 수 있지만, 가끔은 낚시꾼의 환호소리를 듣노라면 일상의 피로를 상쇠 시키고도 남음이 있다.

윌리엄스 포크(Williams Fork)는 아라파호 국립 삼림지(Arapaho National Forest)에 약 45마일 정도 걸쳐 이어져 있어 범람의 걱정이 없다. 마지막 약 2마일 정도가 플라이 피싱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 포인트는 윌리엄스 포크 레저버(Williams Fork Reservoir)의 아래쪽으로 US Hwy 40와 Parshall Town과 가까운 위치에 있다. 이 곳에는 브라운 트라우트(Brown Trout), 레인보우 트라우트(Rainbow Trout)이 서식하며 드라이 플라이와 임프 등에 입질을 보인다.

단, 덴버 수자원공사가 댐의 수위를 조절하면서 댐에 가까운 곳에서는 낚시를 금지하고 있다. 강을 끼고 산림이 울창해 산악 자전거를 타기에도 좋다. 캠핑을 원하면 댐 위쪽의 USFS 캠핑그라운드가 있고 레저버 주위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가는 길은 Granby나 Kremmling에서 Hwy 40 West 를 따라 가다가 Parshall 가까운 곳에서 주차시키고 Williams Fork 로 가는 길과 Parshall 동쪽의 Williams Fork Reservoir로 가는 길이 있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