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에서 2시간 정도면 충분

베일(Vail)이라고 하면 모두가 스키와 비싼 집과 여유로운 사람들이 사는 곳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여기에는 콜로라도 주의 가장 아름다운 고어 크릭이 있다. 만약 도시를 떠나 자연으로 가고 싶거나 I-70를 달리면서 생선으로 저녁을 즐기고 싶다면, 가까이 있는 고어 크릭으로 낚싯대 하나 들고 달려 보는 게 어떨까.

고어 크릭은 오로라에서 2시간 정도면 충분히 도착할 수 있는 곳이다. 주변에는 낚시하기 좋은 곳이 많고 낚시 외에도 여름스포츠를 즐길 곳이 많다. 고어 크릭은 베일을 지나 흐르는 계곡이다. 고어 크릭의 가장 아름다운 부분은 레드 샌드스톤 크릭(Red Sandstone Creek)을 시작으로 서쪽으로 이글 리버(Eagle River)를 걸쳐 있다. 고어 크릭 은 I-70를 따라 흐르고 있지만 계곡에 들어서는 순간 모든 자동차 소음은 빠르게 흐르는 계곡 물소리에 묻혀버리고 만다.

베일 벨리(Vail Valley)를 따라 흐르는 계곡에서 트로피 크기의 레인보우 트라우트(Rainbow Trout) 과 브라운 트라우트(Brown Trout)의 많은 입질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이들 송어들은 모든 종류의 미끼에 입질을 한다. 이 곳에서는 Fly fishing과 Lure fishing만 할 수 있으며 16인치 이상 2마리까지만 잡을 수 있다.

고어 크릭은 I-70 west 로 가다가 exit 173 West Vail에서 내려서 Frontage roads 를 따라가다가 Stephens Park에서 낚시를 할 수 있으며 또는 exit 176 Vail 에서 내려서 Frontage roads west 를 따라가면서 모든 곳에서나 낚시를 즐길 수 있다. Vail 까지도 가기 싫다면 I-70 exit 171 근처에 차를 세우고 고어 크릭과 이글 리버(Eagle River)가 만나는 지점에서 낚시를 즐길 수도 있다. 좀더 큰 강으로 가고 싶다면 I-70 west에서 US Hwy 6 가면 이글 리버(Eagle River)로 갈 수 있다. 또한 Eagle River 에서는 레프팅과 카누를 즐길 수도 있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