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판부 "전여친 A씨, 1억원 지급하라"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전 여자친구 A씨와의 손해배상청구소송에서 승소했다. 서울중앙지법 제25민사부는 10일 오후 2시 A씨가 김현중을 상대로 제기한 16억원 상당의 민사소송 선고기일에서 "원고인 A씨가 주장하는 내용을 인정하기 어렵다"며 "원고가 피고에게 1억원 및 이에 대한 지연 손해금을 지급하라"고 선고했다. 재판부는 "이 사건 본소에서 원고가 폭행으로 인한 유산 및 임신 중절 등 강요등으로 불법행위가 있었다는 것은 이유가 없다고 보여진다. 그밖에 쟁점과 관련하여 명예훼손 주장 및 약정의 위약금 지급은 모두 이유가 없다"고 밝혔다.  이어 "A씨가 과거의 형사사건 합의 당시 유산사실을 폭로하겠다며 협박했다는 것은 증거가 없다. 2차 임신 및 그로 인한 유산 사실을 인정할 증거가 없음에도 그런 허위 내용으로 KBS와 인터뷰를 한 부분에 대해서는 피고의 명예를 훼손한 것으로 인정된다"며 김현중의 손을 들어줬다. 판사는 "그 점과 관련하여 그러한 입대 바로 전날있었던 원고의 불법행위로인해 피고가 막대한 이미지 및 명예훼손이 있었고 극심한 정신적 고통이 있었던 점. 다만 피고의 과거 폭행 등에 부적절한 행위 등에 대한 부정적인 평가가 누적되어 왔던 측면도 있다. 종합적으로 고려해 원고가 피고에게 지급해야할 위자료는 1억원으로 정했다. 그 외 피고의 나머지 반소 청구는 판결문과 같이 이유가 없다"고 판결했다. 김현중과 A씨는 지난 2014년부터 첨예한 대립으로 법정 싸움을 이어오고 있다. 당시 A씨는 2014년 5월 김현중에게 폭행 당해 아이를 유산했다고 주장하며 김현중을 상대로 폭행 치사 및 상해 혐의로 고소장을 냈다. A씨는 이후 처벌을 원치 않는다며 고소를 취하했다. 그러던 중 지난 2015년 4월 정신적 피해를 당했다는 이유로 김현중에게 16억원 대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A씨 측은 여전히 김현중으로 인해 5번 임신했으며 그 과정에서 강요에 의한 임신 중절과 폭행이 있었다고 주장하고 있다. 반면 김현중 측은 유산은 커녕 임신 사실조차 없었다며 A씨가 합의금으로 받아간 6억원을 반환해야한다고 주장해왔다.

가수 더원, 탈세·사문서 위조 혐의로 피소

        가수 더원(본명 정순원·42)이 탈세와 사문서 위조 등의 혐의로 피소된 것으로 확인됐다. 서울중앙지검 형사4부(신자용 부장)는 인테리어 공사업자 홍모 씨(45)가 더원이 2007년 연예기획사를 설립할 때 공사대금을 부풀려 신고하는 방식으로 부당이득을 취득하고 자신에게 세금폭탄을 안겼다는 내용의 고소장을 최근 제출했다고 23일 밝혔다. 고소내용에 따르면 홍 씨는 2007년 8월 더원의 연예기획사 인테리어 공사를 맡았다. 공사대금은 총 2800여만 원이었는데 이 중 2200만 원만 받고 나머지는 받지 못했다. 게다가 세무서에는 공사비 7000여만 원이 들었다고 허위 신고한 뒤 700만 원 정도를 더원 측이 환급받고 자신에게는 부가가치세 2700여만 원이 부과되도록 했다는 것이다. 홍 씨는 고소하기 전에 더원 측에 요구해 공사비 미지급분을 받았으나 세금 문제가 해결이 안 돼 고소한 것으로 전해졌다. 더원 소속사 관계자는 “공사대금 미납분은 바로 지급했으며 세금 부분은 재무를 담당했던 전 직원이 알아서 처리한 일로 더원 씨는 모르는 내용”이라고 답했다.

이홍기 한보름 측 "열애 아냐, 드라마서 친해진 사이일뿐"

          이홍기 한보름 측이 네티즌이 제기한 열애설에 친구사이라고 일축했다. 8월 22일 한 네티즌은 일부 언론사에 이메일을 보내 두 사람의 열애 의혹을 제기했다. 그러나 양측은 열애가 아니라는 입장이다. 이홍기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이날 뉴스엔에 "둘은 그냥 친한 사이라고 한다. 더 이상 언급할 내용이 없다"고 했다. 한보름 소속사 키이스트 한 관계자 역시 "두 사람은 친한 친구사이다. 과거 드라마 '모던파머'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이 생겼고, 함께 친하게 지내는 동료들이 있는데 다같이 잘 어울리는 것뿐"이라고 밝혔다. 이홍기 한보름은 2014년 방송된 SBS 드라마 '모던파머'에 출연한 바 있다. 최근 이홍기 인스타그램에 한보름과 볼링내기를 한 인증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이홍기는 FT아일랜드 활동과 동시에 뮤지컬 '그날들' 25일 개막을 준비 중이다. 한보름은 올해 초 KBS 일일극 '다 잘될 거야' 종영 후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