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스폰서’ 폭로에 소신발언

         연예계의 스폰서 관행을 폭로한 SBS TV ‘그것이 알고 싶다’의 ‘시크릿 리스트와 스폰서’ 편과 관련해 배우 김민정, 박하선 등 스타들의 소신 발언이 나왔다. 13일 방송된 ‘그것이 알고 싶다’는 자신도 한때 ‘내부자’였다고 밝힌 제보자로부터 받은 ‘시크릿 리스트’와 함께 녹취파일과 사진, 금융거래 내역을 토대로 소문으로만 돌던 연예계 스폰서 실태를 파헤쳤다. 스폰서를 제의받았다는 여성 연예인과 지망생 등의 심경고백에 실제 브로커의 목소리까지 담겨 큰 화제를 모았다. 이 방송이 나가자 안타까움과 스폰서 실태를 개탄하는 스타들의 글이 줄을 이었다. 이들은 연예계 브로커와 스폰서의 실체를 인정하면서 유혹에 굴하지 않아도 꿈을 이룰 수 있다고 입을 모았다. 배우 김민정은 방송이 나간 직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이 방송이, 지금, 이 순간에도 묵묵히 자신의 땀과 열정을 쏟으며 한 걸음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는 배우들에게 해가 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제 일어나는 상황들에 대해 전달해주신 방송 관계자 분들께 감사함을 전합니다”라며 “나쁜 것은 나쁜 것 입니다. 땀과 노력으로 성실함으로 배우의 꿈, 충분히 이룰수 있습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돈으로 모든 것을 살 수 있다는 생각 버리십시오. 이 방송이 무엇보다 이런 상황을 만드는 많은 사람들에게 각성제가 되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라고 덧붙였다. 배우 황승언도 인스타그램에 올린 장문의 글을 통해 “당연한 게 아님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말도 안되는 일들을 너무나 당연하게 강요하는 것들이 많다”며 “어차피 거짓말과 속임수로 가득차 있는 저 세상을, 내가 바꿔놓을 수는 없다. 하지만 그렇게 해서 더 높이 올라가면 자기가 찾던 행복이 정말 거기에 있을까? 자신의 진짜 행복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그걸 찾아갔으면 좋겠다”고 안타까움을 표시했다. 배우 박하선은 14일 ‘그것이 알고 싶다’ 해시태그와 함께 “싫다. 힘 빠지고, 일부의 일이 전체인 것처럼, 오해 받을 땐 더 속상하고.”라며 “선택, 그리고 그런 선택을 하게끔 만드는... 나를 속이고, 남을 속일 순 있어도, 인생을 속일 순 없다”고 복잡한 심경을 전했다. 이날 배우 한상진도 “내 주위엔 매일매일을 묵묵히 걸어가는 배우들 많다. 앞모습만 스타가 되고 뒷모습은 부끄러울 것인가. 이유없는 돈에 현혹되지 말자”라며 “부끄러운 일이고 지금도 일어나는 현실이지만 우리의 인권을 다시 한번 생각해보고 침묵하고 외면하는 것이 아닌 올바른 선택을 하는 또다른 계기가 되기를 바래본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tvN '또 오해영', 최강희 품에 돌아갔다

        배우 최강희가 제대로 물이 올랐다. 지상파와 케이블을 넘나들며 연기력을 발산, 색다른 매력을 보일 예정이다. 최강희는 오는 5월 첫 방송예정인 tvN 드라마 ‘또 오해영’ 주연 물망에 올랐다. 방송관계자는 17일 “최강희가 주인공으로 유력하다. 현재 출연을 놓고, 최종 조율을 하고 있다”면서 “최강희가 현재 드라마 촬영중이지만 긍정적이다. 장르극인 만큼 연기력이 필요한 최강희가 최고 적임자”라고 밝혔다. ‘또 오해영’은 이름 때문에 인생이 꼬인 두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여성미스테리극. 대기업 외식사업부에서 일하는 동명이인 여자주인공과 미래를 보는 능력이 있는 남자와의 사이에서 벌어지는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앞서 오해영 역에 몇몇 배우들이 거론됐으나 최강희의 경우 로맨틱코미디에서 미스터리, 멜로 등 다양한 장르를 척척 소화해낸 배우라, 이번 드라마에 적격이라는 평이다. 최강희의 캐스팅이 마무리 되면, 남은 역할에 대한 캐스팅이 본격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최강희는 현재 MBC 월화극 ‘화려한 유혹’에서 여주인공으로 열연하고 있다. 한편, ‘또 오해영’은 ‘연애 말고 결혼’, ‘슈퍼대디 열’을 연출한 송현욱 PD가 메가폰을 잡고 ‘올드미스 다이어리’, ‘청담동 살아요’ 등으로 여자들의 심리를 잘 그려온 박해영 작가가 대본을 쓴다. 현재 방송되고 있는 ‘치즈인더트랩’에 이어지는 ‘피리부는 사나이’ 후속으로 오는 5월 월화드라마로 편성이 예정됐다.

황정음 부케, '단짝' 박한별이 받는다

         황정음의 웨딩 부케를 오랜 단짝 친구인 박한별이 받는다. 연예계에 따르면 오는 26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리는 황정음의 결혼식에서 박한별이 부케를 받는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선화예술 중학교 동창으로, 연예계에 데뷔한 후에도 한결같은 우정을 이어왔다. 또한 이날 결혼식의 사회는 김제동이 맡으며 주례는 이순재, 축가는 소속사 식구인 김준수와 정선아가 맡을 예정이다. 황정음은 뜻깊은 날을 빛내줄 분들에게 정중하게 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황정음과 예비신랑은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지난 1월, 평생을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 서로 신뢰를 바탕으로 교제해 왔고, 황정음은 예비 신랑의 따뜻한 마음과 지난 해 드라마 촬영 등의 바쁜 연예활동 중에 항상 지지해주고 단단한 믿음으로 지켜줬던 진심에 반한것으로 알려졌다. 예비 신랑 이영돈은 프로골퍼 출신으로 현재 철강회사의 대표직을 맡고 있다. 한편 '믿보황' 공식을 입증하며 2015년을 자신의 해로 만들었던 황정음은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작품 활동에 매진하며 팬들 앞에 설 계획이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