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가격에 양질의 무제한 로컬,장거리,국제전화  서비스를 제공하며  미주 한인사회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집전화  아이토크비비가 진행하고 있는 요금 할인 프로모션이 오는 8월 31일자로 종료된다. 아이토크비비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진행중인 요금할인 행사가 예상을 넘는 고객들의 좋은 반응으로, 오는 8월31일까지 프로모션 기간을 보름간 연장하기로 했다면서, 이와는 별도로 한국대표팀이 2012 런던 올림픽에서 금메달 13개를 획득한 것을 기념하여, 신규가입시 추가로 $13의 크레딧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인들에게 큰 인기가 있는  “글로벌 플러스 플랜”은 월 34.99달러에 로컬,미국과 캐나다 장거리,한국포함 27개국에 무제한 국제전화를 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글로벌 플랜” 은 월 요금이 24.99달러로 ‘글로벌 플러스 플랜’ 보다 10달러 저렴하지만 한국의 휴대폰으로 통화시 분당 별도 요금이 부과된다는 차이 이외에는 모든 조건이 ‘글로벌 플러스 플랜’과 동일하다.  이번 요금 할인 이벤트에서는 위 두 플랜을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첫 3개월 동안 9.99달러로 할인해주며, 위의 한국 금메달 획득기념 크레딧 $13도 함께 제공된다.

한편 아이토크비비는 외출 때에도 휴대폰을 통해 매달 500분까지 국제 전화를 사용할 수 있는 ‘아이토크 글로벌’과 한국에 있는 가족이나 친지들이 시내 요금으로 전화할 수 있도록 한국 전화번호를 하나 더 부여하는 ‘마이코리아 넘버’등 무료 부가 서비스도 제공중이다.  평소 아이토크비비 서비스 이용을 고려해 왔다면 8월31일까지 진행되는 요금 할인 이벤트 (첫3개월 $9.99)와 대한민국 올림픽 금메달 크레딧( $13) 혜택을 통해 더욱 부담없는 가격으로 큰 절약의 기쁨을 누리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문의  (800)872-2902    www.Korea.iTalkBB.com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