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초에 하나씩 팔리는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하다. 그래서 클렌징이 스킨케어의 시작이라는 말도 있다.    이에 100% 자연 유래 오일을 사용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뛰어난 세정력을 자랑하는 마녀공장의 ‘퓨어 클렌징 오일(200ml)’이 소비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10초마다 1병씩 팔리며 ‘1등 국민 클렌징 오일’로 등극한 이 제품은 세안 후에도 균형 잡힌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 주는 pH 약산성 타입이다. 짙은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과다 피지와 까만 블랙헤드까지 순하게, 그러나 남김없이 잘 지워준다. 눈에 들어가도 자극이 없을 정도로 순하면서 모공을 막는 일도 없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퓨어 클렌징 오일은 또한 미세먼지와 같은 도시 환경 속 유해 물질까지 말끔히 제거해 주어,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더불어, 이 오일은 피부에 수분을 남기고 보호막을 형성하여 세안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그 결과 ‘파우더룸’ ‘글로우픽’ ‘올리브영’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매년 1위 자리를 차지하며 극찬을 받고 있다. 제품 사용자들 사이에서도 “세안 후 피부가 당기지 않고, 피부 톤이 밝아졌다”는 긍정적인 리뷰가 이어지고 있으며,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용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제, 피부에 있는 노폐물을 사르르 녹여내고 세안 후에도 피부가 부드럽고 촉촉해지는 퓨어 클렌징 오일로 스킨케어를 시작해 보자. 순한 성분과 뛰어난 세정력으로 매일의 피부를 깨끗하고 생기 있게 가꿔줄 이 클렌징 오일이 새로운 변화를 가져다줄 것이다.
 ▶상품 살펴보기 focuscolorado.net 혹은 hotdeal.koreadaily.com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