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 코프만 시장 세컨홈 방문

   

세컨홈은 지난 2월 9일 설날을 맞아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모시고 행사를 가졌다.
세컨홈은 지난 2월 9일 설날을 맞아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모시고 행사를 가졌다.

    세컨홈은 지난 2월 9일 금요일 구정을 맞아 지역사회 어르신들과 손자와 손녀 등을 함께 초대하여 행사를 가졌다. 아빠밴드의 화려한 무대로 행사가 시작되었다. 어르신들은 첫 곡부터 참지 못하고 무대로 뛰어나와 함께 무대를 신명 나게 즐겼다. 행사 중간에 떡을 참석자에게 무료로 나눠주기도 했다. 이어 세컨홈의 전통으로 자리 잡은 회원들과 직원들의 단체 군무로 흥을 돋구었다. 특히 직원들이 어르신들을 위해 준비한 부채춤은 두 번의 앵콜 공연으로 이어질 정도로 가장 인기가 있었다. 

    이날 행사에는 마이크 코프만 오로라 시장이 참석해 미스 한복 선발대회 심사한 후 수상자 이현순 씨에게 왕관과 봉을 수여하기도 했다. 코프만 시장은 "구정을 맞아 오로라시의 지역 어르신들과 함께해서 기쁘다. 한국 일 세대 이민자들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하면서 어르신들을 격려했다. 어르신들은 푸짐한 점심 식사 후에 윷놀이 등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마지막에는 회원 및 손님 등 모든 참석자에게 서울바베큐에서 기부한 쌀(2000 파운드) 한 포대씩과 세컨홈 측에서 준비한 소고기를 명절 선물로 전달했다.

    한편, 세컨홈 측은 서울바베큐에서 구정 선물로 기부한 쌀을 운전하기 힘든 어르신들을 배려하여 미리 전달해, 어르신들의 수고를 덜어드렸다. 이에 한 어르신은 "매년 한인사회를 위해 선한 일에 앞장서는 서울바베큐 이종욱 사장님께 감사를 드린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세컨홈 측은 지난 10일 토요일에 진행된 서울바베큐 쌀 나눔 행사에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행사에 동참하였다.  세컨홈은 인스타와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 프로그램 및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세컨홈의 서비스에 관심이 있다면 720-316-6672 혹은 720-607-5608로 문의하면 된다. 주소는 3138 S Parker Rd., Aurora, CO 80014이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