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만두 빚기 대회, 사진 이벤트로 뜨거운 호응

   

지난 2월 9일 파라다이스 노인케어 센터에서는 '만두축제'라는 주제로 설날 행사를 열었다.
지난 2월 9일 파라다이스 노인케어 센터에서는 '만두축제'라는 주제로 설날 행사를 열었다.

    지난 9일 금요일 파라다이스 어덜트 데이케어(원장 낸시 김)에서는 설날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복을 빚는다’는 의미가 담긴‘만두 축제’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회원들이 이른 아침부터 센터로 속속 도착하며  새해 덕담을 나누며 아침을 열었다. 주방에서 직접 준비한 만두 소로 만두대회를 진행하였다. 각자 20개 이상의 만두를 만들고 그 중 가장 예쁜 만두를 뽑아 수상자 세 명에게 각각 선물을 전달하였다. 직접 만든 만두들은 센터에서 곧바로 쪄서 회원들이 집으로 가져살 수 있도록 준비해 설날 선물과 함께 전달하였다. 만두 맛을 본 회원들은 “만두가 너무 맛있어 앞으로 만두를 따로 구입해서라도 먹고 싶다”는 소감을 전달했다. 점심으로는 소갈비찜, 동태전, 야채 튀김, 도토리묵, 겉절이, 나물, 수정과와 떡을 준비했다. 파라다이스 데이케어 센터의 주방은 한인 전문 요리사 3명으로 구성되어 어르신들에게 최고의 재료들로 최고의 맛을 선사하고 있다. 

만두 축제와 더불어 ‘장수 사진’ ‘인생 네컷’ 사진을 찍는 행사도 센터 한편에서 동시에 진행되었다. 사진 이벤트는 어르신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컨셉 사진인 '인생 네컷' 사진을 찍은 어르신들의 얼굴에는 행복한 미소가 가득했다. 평소 어르신들은 사진 인화하는 주문에 어려움을 겪는 걸 알고, 사진 인화 전용 프린터를 구비한 파라다이센터는  앞으로 회원들에게 추억이 담긴 사진들을 '무료 인화' 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구정 행사 중 찍은 사진들은 현장에서 바로 인화하여 포토 앨범에 담아 선물로 증정하였다. 파라다이스 센터는 앞으로 진행하게 될 많은 행사 사진들을 인화하여  꾸준히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파라다이스 어덜트 데이케어는 한국인 오너가 직접 주 5일 운영 중이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가입 문의는 720-822-4124 (9am-5pm) 혹은 303-284-5503 (9am-3pm) 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