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0일 토요일 오전 11시~오후 4시

서울바베큐는 구정을 맞아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를 2월10일 진행할 예정이다.
서울바베큐는 구정을 맞아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를 2월10일 진행할 예정이다.

    최근 콜로라도 유력 일간지 덴버포스트지로부터  콜로라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쉐프 중 한 명이라는 극찬을 받았던 서울바베큐 이종욱 대표(J.W Lee, 사진 원내)가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콜로라도 한인 요식업협회장이기도 한 이종욱 대표는 한민족 최대의 명절인 구정을 맞아 한인사회에 따뜻한 정을 나누고 싶어 이러한 행사를 기획했다.  이 대표는 “구정을 맞아 한인사회에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우리는 매일 밥을 하기 때문에 쌀을 나눠드리는 것이 생활에도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이러한 행사를 결정했다. 많은 분들이 오셔서 가져가시길 바란다” 면서 “매년 구정 때마다 이러한 쌀 나눔 행사를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구정맞이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를 위해 이 대표가 준비한 쌀은 각15파운드로 1천포에 이른다.  

    행사는 2월10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4시까지 서울바베큐 주차장에서 진행된다. 서울바베큐&핫팟 식당 주소는 2080 S Havana St, Aurora, CO 80014 이다. 한편, 이종욱 대표는 서울 호스피탈리티 그룹의 대표로 오로라시와 덴버 메트로지역에 K-푸드 브랜드를 확장하는데 크게 이바지하면서 오로라시의 비공식 시장이라는 별칭을 얻고 있다. 그는 현재 서울바베큐&핫팟, 모노모노 코리안 프라이드 치킨, 서울 만두, 땡술포차, 코바(코리안 바비큐), 두부이야기, 이자카야, 신토불이 등 28개의 업체를 직접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