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한국제품과 유기농만 판매합니다

영스 자연 건강의 최옥영 대표(사진 좌)는 평소에 건강식품에 대해 관심이 높아서, 좋은 제품만 보면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 싶어서 새롭게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영스 자연 건강의 최옥영 대표(사진 좌)는 평소에 건강식품에 대해 관심이 높아서, 좋은 제품만 보면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 싶어서 새롭게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위생상태가 의심스러운 중국산 먹거리가 알게 모르게 우리 식탁을 점령해온 것은 어제오늘의 일이 아니다. 걸레 빤 물보다 더러운 구정물에서 배추를 씻고 절여서 김치를 만들고, 새우나 오징어 등의 해산물에 아교젤리를 넣어 무게를 늘리며, 가짜 계란, 가짜 분유, 비닐 미역, 폐기처리된 가죽제품을 분말로 만들어 우유와 섞은 발암 가짜 우유, 야광 돼지고기, 시멘트 호두, 나무젓가락으로 만든 가짜 버섯 등 중국의 먹거리 장난은 상상을 초월한다. 더 심각한 것은 이러한 가짜 음식들은 대부분 엄청난 양의 발암물질과 화학물질들을 함유하고 있어 인체에 매우 위험하다는 사실이다. 그래서 건강에 관심이 높은 현대인들은 되도록이면 중국산 농수산물과 먹거리를 멀리하고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들을 구매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렇다면 어디서 믿을 수 있는 한국산 건강식품을 살 수 있을까? 가동빌딩 1층에 오픈한 영스 자연 건강(Young’s Natural Health)을 추천한다.  콜로라도 교민들에게 정직하고 건강한 한국산 건강식품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주에 정식 오픈했다. 영스 자연 건강의 최옥영 대표는 “뭐니뭐니해도 건강이 최고이다. 영스 자연 건강에서 판매하는 것은 모두 유기농 제품이다.  평소에도 건강식품에 대해 관심이 높아서, 좋은 제품만 보면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 싶었다” 면서 “가동에서 다모아 패션을 운영했을 때에도 좋은 대추나, 좋은 미역 같은 제품들이 있으면 주변 분들께 추천했었다.  그리고 우연한 기회에 내가 관심을 가지고 있던 분야를 사업으로 새롭게 시작하게 되어 즐겁게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요즘 영스 자연 건강에서 가장 인기 있는 건강식품은 서리태와 참기름이다. 안토시안이 풍부해 비만과 노화 방지에 효과가 있는 유기농 서리태는 불리지 않은 상태에서 밥을 지어도 밥에 단맛이 느껴져 인기가 매우 좋다. 저온 압착으로 짜서 더욱 고소하고 신선한 최상급 참기름과 들기름도 주부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또, 한 알만 먹어도 배가 부를 정도로 크고 달달한 유기농 대추, 유기농 메주콩, 무방부제 무설탕의 100% 보리조청, 눈맞고 자란 매실로 만든 매실청, 자연산 청포묵, 완도산 쌈 다시마, 지리산 도라지청, 기관지에 좋은 무엿, 피부미백에 좋은 글루타치온, 머리손실 줄이는 바이오틴,  장유산균 프로메타 바이오틱스, 혈당관리에 좋은 비터멜론과 당케어, 지리산 구기자, 표고버섯과 야채, 과일, 바다소금으로 만들어진 천연 조미료 맛조아, 관절에 좋은 홍화씨환 , 갱년기에 좋은 백수오차,면역 증강에 최고 인기 상품인 산양유 초유 단백질 락토페린, 자연항균 죽염치약, 친환경 수제차인 국화차, 상처나 통증에 탁월한CBD 크림  그리고 명이나물, 매생이 전복국, 대추고추장, 도토리 국수 등을 구입할 수 있다. 이 모든 제품이 유기농이다. 그리고 한약재료도 구비되어 있다. 한국산 대추로만 짠 대추즙, 1등천삼 고려인삼과 차가버섯, 상황버섯, 녹용, 당귀, 황기, 육계피, 구기자, 백출, 감초 등 이 또한 100% 자연산 재료들이다. 


    최 대표는 “몸에 좋은 건강식품들을 쇼핑하는즐거움을 꼭 누려보시길 바란다. 내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믿을만한 제품으로만 구비했다.  착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들러달라"고 전했다. 영스 자연 건강의 주소는 11000 E. Yale Ave. #143, Aurora, CO 80014(가동빌딩 1층)이며, 문의 전화는 303-875-4513 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