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대한민국 대통령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그리고 700만 재외동포 여러분, 푸른 용의 해,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4년 새해, 국민 여러분께서는 어떤 소망을 품고 첫 아침을 맞으셨습니까? 바라시는 소망은 다 다르겠지만, 작년보다 나은 새해를 꿈꾸는 마음은 모두 같으리라 생각합니다. 새해에 우리 국민 모두의 삶이 더 나아지고 대한민국이 다시 도약할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해 뛸 것입니다. 무엇보다 민생 현장 속으로 들어가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고, 국민의 삶을 변화시키는 진정한 민생정책을 추진하겠습니다. 모든 국정의 중심은 국민입니다. 검토만 하는 정부가 아니라 ‘문제 해결을 위해 행동하는 정부’가 될 것입니다. 우리 미래를 위해, 우리 아이들을 위해 언젠가 누군가 해야 한다면, 바로 지금 제가 하겠습니다. 새해에는 국민 여러분 모두 원하시는 바를 성취하시고, 저와 정부도 최선을 다해 뛰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제러드 폴리스 콜로라도 주지사
 
희망의 2024년이 도래했습니다. 한인 여러분 모두에게 행복하고 번성하며 건강한 새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어려운 팬데믹 기간을 잘 견뎌낸 주민 여러분들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2024년 새해는 여러분과 친구들, 가족들 그리고 모두에게 기쁨의 한 해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잔 켈너 제18사법구역 검사장

저는 선출직 검사로서 주민의 안전과 복지가 최우선 사항입니다. 전국적으로 증오범죄가 계속해서 목격되고 있는 가운데, 18사법구역은 이러한 사건을 조사하고 기소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우리 지역사회의 모든 주민들은 안전함을 느낄 수 있도록 올해도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한인 여러분, 2024년 새해에도 번영하고 건강한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마이크 존스턴 덴버 시장

  한인 여러분, 이번에 당선되어 덴버 시정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마이크 존스턴 시장입니다. 지난해 당선된 시의원과 함께 덴버시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쟁이나 영역 싸움은 없을 것이며 우리 모두는 같은 결과에 전념하고 시민 복지를 위해 앞장 설 것입니다. 또한 올해 노숙자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2024년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정진하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마이크 코프만 오로라 시장

오로라 한인사회 여러분, 2024년 새해에는 축복이 가득하시고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과의 소중한 시간들로 채워나가시길 바랍니다. 우리 지역사회내에서 중요한 역할을 감당하는 한인사회가 되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제이슨 크로우 콜로라도 연방 하원의원 

한인 커뮤니티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는 여러분 가정에 사랑과 평화와 행복이 찾아오길 바랍니다. 저는 여러분의 하원의원으로 일할 수 있어서 감사하며, 올 한 해 동안 우리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프 베이커 아라파호 카운티 커미셔너

콜로라도 한인사회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라파호 카운티의 5명의 카운티 위원 중 한 명으로서 여러분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내 허양손씨와 저는 모두가 건강하고 번영하는 2024년을 기원합니다. 하나님께서 여러분 한 분 한 분을 축복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빅토리아 E. 클린겐스미스 제18사법지구 판사

한인 커뮤니티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지난한해는 개인적으로도 매우 영광스러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올해도 판사로서의 직무를 충실히 하며 사회 정의를 위해 올 한 해도 여러분과 가족 모두의 안전과 행복, 건강을 기원합니다. Happy New Year! 감사합니다!

 

정기수 콜로라도 주 한인회장  

동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지난 한 해 한인회를 물심양면으로 후원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동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갑진년새해를 맞았습니다. 모든 가정이 청룡의 힘찬 기운을 받아 건강하시고 축복받는 한해가 되시길 소망합니다. 콜로라도 주 한인회는 각 분야의 통합을 이끌어 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에 대한 동포사회의 이해와 적극적인 협력과 동참 또한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콜로라도 주 동포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주님의 은총이 가득한 가정 되시길 기원합니다.

 

곽인환 민주평통 덴버협의회장

지난 한 해 동안 물가상승과 금융위기 등으로 많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잘 버티시고 2023년 한 해를 무사히 마무리하신 동포 여러분들에게 축하와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 청룡의 기운을 받은 갑진년 2024년에는 동포 여러분들의 가정마다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잘 이루어 지시기를 소원합니다.또한 개인의 인권이 말살되고 동토의 땅에서 굶주림에 허덕이는 북한 주민들에게도 자유와 인권이 회복될 수 있는 갑진년이 될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우리 민주평통 협의회 위원들은 늘 동포 여러분들의 뜻을 받들어 함께할 것이며, 동포여러분들의 가정마다 웃음이 넘치는 가정되시기를 소원합니다. 2024년 갑진년에는 무조건 많이 웃고 건강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 합니다. 감사합니다.  

                                 
엘리자벳 김 남부 콜로라도 한인회장

 존경하는 콜로라도 동포 여러분! 한 해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갑진년 용띠해를 맞으며 콜로라도동포여러분 가정에 행운이 가득 하시길 바라며 새해 인사 드립니다. 희망찬 새해에는 남부 콜로라도 한인회는 한인사회를 위해 더욱 열심히 뛰는 단체가 되겠습니다. 동포여러분들의 많은 협조를 바라며, 건강한 한해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김정미 콜로라도 한인재단 대표  

 어느 해 보다도 다사 다난 했던 2023년도 변함 없이 재단에 보내주신 성원과 모든 봉사자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정치, 경제 및 사회 여러 분야에서 상황이 불안정하고 좋지 않았던 지난 일년 동안 열심히 노력하신 모든 한인 분들 애 많이 쓰셨습니다. 2024년에는 그 동안의 노고에 차고 넘치게 좋은 열매를 맺는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저희 한인재단은 새해에도 더욱 더 의미 있고 진정성 있는 리더십과 멘토링 사업으로 지역사회와의 지속적인 가교 역할에 정진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윤찬기 한미장학재단 마운틴 스테이트 챕터 회장

청룡의 해이며 윤년인 갑진년이 다가왔습니다. 생각만 해도 저절로 힘이 나고 변화가 느껴지는 새해입니다. 이제 다사다망했던 2023년을 보내고, 새로운 희망과 조화의 마음으로 서로 서로를 포용하는 사랑이 넘치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다가올 한 해 내내 모두에게 다가올 풍성한 은혜를 감사로 받아들이며, 어려움이 있다면 그 극복에 필요한 용기와 절제와 인내가 있기를 소망합니다. 바라시는 새로운 꿈과 비전 아래 더 밝고 긍정적인 내일을 향해 크게 한걸음을 내딛으시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관점을 바꾸면 세상이 달라 보인다는 말이 있습니다. 진심 어린 사랑과 배려로 자신으로부터 시작되는 작은 행동 하나하나가 가정과 지역사회를 바꾸고, 주변 사회를 따뜻하고 단합하게 만든다는 점을 되새기고, 바쁘고 힘든 여정가운데서도 서로가 서로를 섬기는 따뜻한 한 해를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 모두의 가정과 사업에 기쁨과 축복, 그리고 평안과 행복이 가득한 새해가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이형만 덴버지역 교역자회장

새해 2024년을 맞이하여, 늘 유익한 정보로 사랑 받는 주간포커스와 모든 구독자분들에게 평안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새해’는 ‘새로운 기회’를 말합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또다시 1년이라는 새 기회를 주시고 매일의 삶을 은혜로 인도해 주실 줄 믿습니다. “우리가 선을 행하되 낙심하지 말지니 포기하지 아니하면 때가 이르매 거두리라”(갈6:9).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새해에는 포기하지 않는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내 맘에 여유가 없으면 세상은 한없이 거칠어 보이고, 내 맘에 여유가 있으면 세상 어디나 천국과 같습니다. 우리 모두는 참으로 소중하고 존귀한 사람들입니다. 몸도 마음도 아프지 마시고, 내 생각따라 함부로 살지 마시고, 말씀이 길이요 등이라 했으니 하나님의 말씀 따라, <여유있게>, <성실하게> 사실 때, 여러분의 소원을 거두시는 복된 한 해가 되기를 축복합니다. 

 

이종욱 J.W. LEE 콜로라도 한인 요식업협회장 / 서울BBQ 대표

푸른 용의 기운이 깃든 갑진년 대망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우리 모두가 더 높이 비상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저 또한 한인 요식업협회의 회장으로서 한식의 세계화에 앞장서고, 한인사회와 화합할 수 있는 한식문화를 발굴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콜로라도에 27개의 식당을 오픈하였습니다. 오로라를 중심으로 식당을 오픈하게 된 것은 한인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는 오로라에 오면, 한국 식당이 많기 때문에 더욱 다양한 한식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인식되었으면 하는 이유에서였습니다. 자연스럽게 주류사회가 한식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날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꾸준한 관심을 부탁드리며,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박수지 헤리티지 한인입양아 한인캠프 대표

청룡! 희망에 찬 새해를 맞이하여 동포여려분들의 가정에 만복이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이민 역사를 돌이켜 볼때 초창기의 이민자들을 교포라고 지칭하였습니다. 여기에  의미는 다른 나라에 이주하여 그나라에 붙어 산다는 의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한인들은 경제적으로 사회적으로 성장하여 발전하는  사회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제는 당당히 한인 동포사회로 불러져야 합니다. 그리하려면 동포사회에서도 뉴 제러레션 리더를 발굴하여 그들로 하여금, 차세대들에게 긍지와 용기를 더할 수 있는 일세대는 큰 아량을 베풀 수 있는 새로운 길을 열어주어야 하는 청룡의 새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우리 모두가  건전하고 창대하게  발전하는  한인 동포사회를 이룩하여 타 민족들에게 도 모범이 되는 한인동포사회가 되는, 서광이 비추이는 희망찬 새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오금석  3.1운동 UN / 유네스코 등재 덴버지부장  

2024년 새해에는 작년보다 더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기기를 기대해 봅니다. 새해에는 건강하고 즐거운 일이 많이 생기는 그런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빌며, 가족들과 행복하고 즐거운 힘찬 한해로, 올 해 세운 목표 꼭 이루어 내는 멋진 한 해로 만드시 길 곁에서 응원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유미순 재미한국학교 콜로라도 지역협의회장 

갑진년 청룡의 해가 밝게 시작 되었습니다.  지난 한 해도 재미한국학교 콜로라도 지역협의회에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가지고  우리들의 다음세대들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후원해 주시며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콜로라도지역 한국학교협의회는 각 한국학교 교사들이 학생들에게 자랑스러운 한국의 뿌리교육을 배울 수 있게 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새해에도 더욱 열심으로 자라나는 다음세대와 외국인들에게 한국을 교육하며 한국을 알리는데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계속해서 지켜봐 주시고 사랑과 격려로 성원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새해에는 더욱 강건하시며 화목한 가정을 이루시고 뜻하는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져서 웃음만 가득한 행복한 한 해를 맞으시길 바랍니다. 

 

타미윤 - 타미윤 부동산·융자 대표

2024년에는 푸른용의 해를 맞아 새로운 도전을 이룰 수 있는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저희 타미윤 부동산팀도 콜로라도 한인사회가 발전할수 있도록 항상 고민하고 함께 도전하고 풀어 나가겠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멋진 모습은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라 생각합니다. 도전하는 여러분의 모습을 응원합니다. 저희 타미윤 부동산을 믿고 항상 찾아주시는 한인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가정에 행복, 건강, 평안이 함께하기를 늘 기원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손은영 - 손은영 변호사 사무실 대표 변호사

새해에는 우리 지역사회 모든 분들에게 건강과 행복, 평화가 깃들기를 바랍니다. 한인 여러분이 직면한 모든 일이 고난이 아닌 기회로 바뀌기를 바랍니다. 저는 우리 커뮤니티의 일원이 될 수 있어서 감사하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더 많이 한인 커뮤티니에 참여하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도울 수 있는 기회를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승우 - 이승우 회계사 대표

푸른 용의 해인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는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길 바라며, 소원 하시는 모든일이 다 이루어 지기를 기원합니다. 우리는 계속되는 전쟁등으로 야기된 불안한 국제 정세, 그리고 물가상승에 따른 경기 침체에 인한 경제부담이 가속화 되는 시대를 지나고 있습니다만, 금융당국의 강력한 정책으로 물가상승율과 높은 이자율도 서서히 줄어 드는 희망적인 모습도 보이고 있습니다. 용은 지혜와 힘, 그리고 번영을 상징하며, 특히 푸른용은 새로운 시작과 희망의 메세지를 전달하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갑진년이 의미 하는 것 처럼 콜로라도 한인 모두가 미래을 향해 더 높은 도약을 하는 2024년을 맞이 하시길 바랍니다. 구름을 벗어나면 푸른 하늘이 있다는 의미인 운외창천(雲外蒼天)이란 말이 현재 우리가 지내고 있는 시간이라고 생각 합니다. 모두가 희망을 잃지 않으면 어두운 난관을 이겨내고 더 나은 미래를 맞이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크리스틴 한 변호사 / HAN LAW GROUP, LLE 대표

2024년 갑진년 새해에는 하고자 하는 일 모두 이루시길 소망하며, 가정에 언제나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또한 전쟁없는 세계의 평화도 함께 기원합니다. 푸른 용의 기운을 받아 그 어느 때보다 찬란한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유니스 리 햄든치과 / 유니스 리 교정치과 원장

희망찬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각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넘치는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지난해 저희 치과에 보여주신 성원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되고 나아진 햄든치과가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전세계 기후와 전쟁으로 고통받은 사람들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이은주 제이뷰티 원장

올 한해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사다난 했던 한해를 보내면서 나쁜 기억들은 모두 날려보내고 좋은 추억들만 가지고 새로운 청룡의 해 갑진년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제이뷰티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축복들이 많았던 해였습니다.감사합니다. 갑진년에도 고객 한분한분 최선을 다하는 제이뷰티가 되겠습니다. 항상 믿어주심에 보답하는 제이뷰티가 되겠습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박슬아 SLA 메디컬 스파 원장

지난 한해동안 저희 SLA Medical Spa에게 보내주신 콜로라도 한인 분들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2024년 청룡의 해, 한인사회 모든 분들이 항상 건강하시고 은혜와 평강이 넘치는 새해되시기를 소망합니다. 

 

하네 오마르 2ND HOME 데이케어 대표

2023년에도 세컨홈이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격려해주시고 지지해주신 중앙일보사와 위클리 포커스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세컨홈 전 직원은 진심어린 마음을 담아 덴버에 계신 모든 어르신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내년에는 더 많은 시니어분들이 세컨홈의 가족이 되실 것을 믿고 미리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세컨홈을 통해 남은 노후를 귀한 인생으로 변화시키기 바랍니다.

 

이미옥 - 이미옥 보험 대표

참으로 고단했던 한 해가 저물었습니다. 밖으로는, 두 전쟁으로 많은 사람들이 고통으로 신음하고 안에서는 인플레로 우리를 힘들게했던, 이 한 해를 모두들 참 잘 견디어 내셨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24년 새해 “용의 해”를 생각하면 어찌 힘이 안나겠습니까? 옛말에 “개천에서 용이 난다” 하였으니, 열심을 다 하면 원하는 것을 다 이룰수 있다고 믿습니다.

 

낸시 김  파라다이스 시니어 데이케어 대표

다사다난했던, 2023년이 지나고 2024년 갑진년이 희망차게 시작 되었습니다. 좋았던 기억은 추억이 되고, 안 좋았던 기억은 경험이 되어 교훈으로 삼아 한 발 더 나아가는 파라다이스 어덜트 데이케어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파라다이스 어덜트 데이케어는 2024년에도 어르신들께 행복하고 품격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자 어르신들의 의견에 더 많이 귀기울이고 더 많이 뛰며 임직원 모두가 하나가 되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에는 기쁨을 가득 담고 행복을 나눌 수 있는 알찬 한 해를 기원하며,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가겠습니다. 늘 따뜻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분들 감사함을 전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김동원 - 오픈뱅크 콜로라도 LPO 소장

희망찬 갑진년 새해에는 동포 여러분이 바라고 소망한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를 기원합니다. 더욱 건강하고 소망한 모든 것들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김동식 가동빌딩 대표

지난 한 해 수고하셨습니다.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청룡의해를 맞이하여 콜로라도 한인사회의 모든 한인 동포 여러분들이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큰 성취를 거두고, 가정에 행운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이주봉 M마트 대표

지난 한 해에도 M마트에 보여주신 극진한 사랑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갑진년 청룡의 해에는 가족의 사랑을 더욱 돈독히 다지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뭐니뭐니해도 건강이 최고입니다.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손순희 콜로라도 한인 합창단장 

언제나 관심과 후원으로 콜로라도 한인합창단과 음악을 사랑해주시는 후원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갑진년 새해에는 소망하는 일들이 모두 이루어지고 동포 여러분의 가정과 일터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박찬인 ROTC 콜로라도 회장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 해는 행복과 웃음이 넘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우리모두가 행복하고 하나가 되어 다함께 손잡고 흔들림 없이 나아가는 한 해가 되길 또한 소망합니다.

 

장우식 Bank of Hope 덴버 소장

지난 한 해는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서로를 아끼고 배려하며 잘 버텨온 한인 여러분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푸른 용의 해’를 맞아 많은 어려움을 이겨내고 더 큰 성과를 이루어내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으 받으시길 바랍니다.

 

박준상
콜로라도 영사협력원 / 회계사 

2023년이 저물고,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가 밝았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 해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