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 대상 주2회 정기적인 운동코칭 진행

   

파라다이스 데이케어에서는 미국 내 최고급 헬스장인 라이프 타임 피트니스와 협력을 맺고 데이케어를  이용하는 어르신 대상 정기적인 운동코칭을 진행하고 있다.
파라다이스 데이케어에서는 미국 내 최고급 헬스장인 라이프 타임 피트니스와 협력을 맺고 데이케어를 이용하는 어르신 대상 정기적인 운동코칭을 진행하고 있다.

 

    파라다이스 데이케어 (원장 낸시킴 )에서는 미국 내 최고급 헬스장인 라이프타임 피트니스(헬스장)와 협력을 맺고 데이케어를  이용하는 어르신 대상 정기적인 운동 코칭을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시는 어르신들을 모시고 라이프타임 피트니스를 주 2회 방문하여 전문적인 운동 코칭을 실시하고 있다. 라이프타임 피트니스는 시니어 멤버들을 위한 요가, 아쿠아 에어로빅과 같은 수업을 전문 강사들이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회원들의 건강관리를 전문적으로 받을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피트니스 자체 내에 많은 스태프들이 상주하고 있어 운동이나 이동 중 도움을 받고 안전사고에 대비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다. 피트니스 프로그램 중 특히 심혈관, 관절 질환에 좋은 수영, 아쿠아 에어로빅은 특히 어르신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라이프 타임 피트니스의 가장 큰 장점은 시니어를 위한 다양한 무료 운동 수업들 이외에도 대형 자쿠지와 건식 사우나, 아로마 스팀 사우나, 리조트식 대형 실내, 외 수영장을 꼽을 수 있다. 운동을 마친 회원들은 뜨거운 자쿠지에서 버블 마사지를 받으며 근육을 풀고 아로마 스팀 사우나로 힐링하는 코스로 진행하고 있다. 한편 낸시킴 원장은 이번 피트니스 정기 방문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진행함으로써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즐거운 노후 생활에 도움을 주고 활기를 채워드리게 돼 감사하고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파라다이스 데이케어는 한인이 직접 운영 중이며 회원가입을 원하면 720-822-412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