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메 콤부 한정판 후코이단 출시

   

 

     22년 전통의 후코이단 전문 기업인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이 다른 첨가물 없이 기고메 콤부 등 3가지의 우수한 후코이단만을 사용해 만든 “리미티드 에디션 후코이단”을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가고메 콤부는 훗카이도의 하코다테라는 지역에서만 발견되는 매우 희소성이 높은 다시마의 한 종류로 점성이 높고 표면에 요철이 많으며 , 점액질이 풍부한 갈조류로써 갈조류 중에서 모즈쿠, 메카브에 이어 많은 후코이단이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칼슘, 철, 마그네슘 등의 미네랄, 식이섬유, 아미노산등 몸에 이로운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나, 그 희소성이 높아 일반인들이 접하기에는 쉽지않은 해조류로 알려져 있다. 가고메 콤부는 풍부한 영양성분 외에도 황산기가 매우 높고, 후코이단 및 후코산틴 성분이 다량 함유하고 있으나 점성이 워낙 강해 후코이단 추출이 쉽지 않아 오랜기간 일반 식재료로만 사용되었다. 


    7년간의 연구 끝에 우미노 시즈쿠의 기술력으로 제대로 효능을 낼 수 있는 우수한 후코이단을 추출하는데 성공했다. 독자적인 배합 기술을 인정받아 일본내 특허를 획득하였으며, 원료의 희소성으로 인해 대량생산이 어려워 한정판 제품으로 선을 보였는데, 더욱 강력한 후코이단 파워로 더욱더 강력한 면역력을 지원받을 수 있어,  기존 우미노 시즈쿠의 복합 후코이단과 함께  복용시 그 효능이 배가 된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우미노 시즈쿠사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후코이단 제품의 출시를 기념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았던 신개념 영양보조 식품인 에센셜 뉴트리션을 후코이단 구매고객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11월15일부터 12월15일까지  한달간 진행 중이다.


    에센셜 뉴트리션은 한 병에 하루 권장량의 비타민과 미네랄, 그리고 뼈와 근육을 만드는 재료가 되는 필수 아미노산 그리고 이러한 영양소가 잘 분해되고 흡수될 수 있도록 총 지휘하는 천연 효소까지 들어 있어 따로 다른 영양제를 챙기지 않아도 되게끔 전문의가 디자인 한 All-in-one 제품으로, 연말 감사 선물로도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미국 내 판매 중인 후코이단 제품중 유일하게 제3의 전문기관에 품질과 안전성 기준을 충족해 JHFA 인증 마크를 획득한 제품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1-866-566-9191 한국어 고객센터 혹은 웹싸이트- www.kfucoidan.com에서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