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쇼, 제기차기, 강강수월래, 라인댄스로 흥겨운 시간 가져

   

지난 9월 29일 세컨홈은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어르신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지난 9월 29일 세컨홈은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어르신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어르신들은 추석을 맞아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한복 패션쇼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어르신들은 추석을 맞아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한복 패션쇼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세컨홈 시니어 데이케어&홈케어(이하 세컨홈)는 지난 9월 29일 금요일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어르신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기존 회원뿐 아니라 늘 이웃 지역사회에 어르신들께도 배풀기를 아끼지 않는 세컨홈은 지역 모든 어르신들을 초대하여 푸짐한 식사와 송편을 대접했다. 한편 세컨홈측에서 준비한 $20 상당의 선물을 모든 참석자에게 제공했다. 또한 세컨홈 회원 어르신이 한국에서 직접 공수해온 $100상당의 황제침향단 한박스 씩을 드리며 어르신들의 건강을 챙겨드렸다. 선물 뿐만 아니라 순서 순서 마다 어르신들의 웃음 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예술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정동환 군의 감미로운 노래와 직원 한예찬 군의 수준급 피아노 연주로 잔치의 문을 열었다. 특히 아빠밴드가 어르신들을 위해 공연해 어르신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어 어르신들은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한복 패션쇼에 참가했으며, 제기차기 대회, 강강 수월래, 라인댄스로 흥을 돋구었다. 특히, 직원들이 그동안 준비한 부채춤은 어르신들에게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맛있는 점심 이후에는 $2000상당, 총 25개의 선물을 경품 추첨을 통해 참석한 어르신들에게 제공했다. 이번 한가위 행사는 함께 나누는 즐거움을 선사하면서 회원과 직원 전체 사진촬영을 진행하고, 소풍 가는 인생을 부르며 행복한 한가위잔치를 마무리했다. 세컨홈의 한가위 잔치 영상과 사진은 세컨홈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볼 수 있다. 세컨홈의 문의는 720-316-6672(데이케어), 또는 720-607-5608(홈케어)로 하면 된다. 주소는  3138 S. Parker Rd. Aurora, CO 80014이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