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어진 공간에서 윷놀이, 탁구, 댄스 등으로 즐거운 시간 보내

   

파라다이스 실버타운은 지난 9월 29일 확장 기념 및 추석 대잔치 행사를 진행했다.
파라다이스 실버타운은 지난 9월 29일 확장 기념 및 추석 대잔치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파라다이스에 방문한 베키호건 위원장과 코프만 오로라 시장, 낸시 김 사장.(왼쪽부터)
이날 파라다이스에 방문한 베키호건 위원장과 코프만 오로라 시장, 낸시 김 사장.(왼쪽부터)

 

    파라다이스 실버타운은 지난 9월 29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센터 확장 기념 및 추석 대잔치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은 그동안 준비한 내부 확장을 통해 어르신들께 새로운 공간을 제공해  더 뜻깊은 행사였다. 내 집 마련을 하듯 즐겁고 설레는 마음으로 어르신들 모두가 함께 공간을 꾸몄다. 더욱 환하고 넓어진 공간에서 어르신들은 노래자랑, 윷놀이, 경품나누기, 다양한 게임 등으로  즐겁고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이어 어르신들은 파라다이스 측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갈비, 잡채, 샐러드, 묵, 게장, 나물, 야채무침, 생선 등으로 푸짐한 점심 식사를 즐겼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마이크 코프만 오로라 시장과 베키 호건 오로라 자매 도시 한국위원장이 방문했다. 코프만 시장은“미국 데이 케어들은 힘들어지고 있는데, 이에 반해 한국 커뮤니티의 데이케어는 훨씬 활동적이고 성공적으로 움직이고 있어서 놀랍고 기쁘다”고 전했다. 코프만 시장은 또, 음식 너무 맛있어서 어디 식당에서 주문한 거냐고 농담을 할 정도로 맛있게 식사를 하면서, 어르신 한분 한분을 다독이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날 참석한 어르신들은 쌀 한 포대씩과 파라다이스 측에서 직접 맞춘 쇼핑백 안에 경품 추첨을 통해 받은 선물을 푸짐하게 가지고 귀가했다. 파라다이스 실버타운은 상주 미용사와 메디컬 서플라이, 병원 라이드 및 픽업 등을 제공하면서, 항상 가족 같은 마음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하고 있다.  주소는 10691 E. Bethany Dr. Ste 900, Aurora, CO 80014 이며, 문의 전화는 720-822-4124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