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idian/Long Lake 메리디언/롱 레이크 메리디언

크레스티드 뷔트 근처에 있는 이 좁은 레이크는 지역 주민들 사이에서 알려져 있는 숨겨진 곳이다.  짧은 드라이브와 흙길을 걸어가면, 빽빽한 소나무 숲을 빠져나와 화려한 꽃들로 가득한 푸른색 칼모양의 호수에 자리잡게 된다. 약 2마일에 걸친 호초석을 따라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으며, 몇명의 수영객과 서퍼들이 모여있는 것을 제외하고는, 마치 사유의 천국에 들어온 듯한 느낌이다.
▶알아두어야 할 점 : 이 지역은 사유지와 주택으로 둘러싸여 있으므로 모든 표지판을 따르고 도로와 산길을 따라 다녀야 한다.
▶가는 방법/주차: 크레스티드 뷰트에서 고딕 로드(135번 루트)를 북쪽으로 1.75마일 이동한다. 왼쪽으로 워싱턴 굴치 로드(카운티 로드 811)를 들어가 1.5마일을 운전하고, 오른쪽에 있는 테니스 코트 앞에 주차하면 된다. 호수 주변에는 진짜 해변은 없지만 조금 평평한 흙 지역이 있다. 원하는 곳에 가서 서퍼보드를 띄우면 된다.
▶장비 렌탈: 크레스티드 뷰트의 "Wheelies and Waves"에서 4시간 패들보드 렌탈은 $47부터 시작한다.

 

Carter Lake 카터 레이크

러브랜드(Loveland)의 호수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물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최적의 장소다. 역사적인 도심에서 남서쪽으로 15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한 카터 레이크는 아마도 이 지역에서 가장 놀라운 명소라고 할 수 있다.3마일 길이와 약 1마일 폭을 자랑하는 이 1,100에이커의 레저버는 호수를 내려다볼 수 있는 다양한 캠핑장이 있는 1,000에이커의 공공 지역으로 둘러싸여 있다. 물속에는 왈라이, 송어, 대형 입발이 가득하다. 보드 위에서는 물 위로 물고기가 뛰어오르는 모습을 볼 수도 있다. 이 호수는 보트, 워터스키, 수영, 심지어 스쿠버 다이빙을 즐긴다. 마리나를 제외한 호수의 모든 부분에서 패들보드를 이용할 수 있지만, 가장 따뜻하고 부드러운 지역은 호수 가까이에 위치해 있다. 해변도 좋은 출발점이다.평온한 분위기 속에서 자신만의 해변으로 떠나는 것은 정말 즐거운 경험이 될 것이다.

▶알아두어야 할 점: 패들러들은 항상 개인 보호 장비(PFD)를 착용해야 한다. 빠르게 움직이는 모터보트들이 호수 중간부를 자주 이용하므로 호수 가까이에 머무는 것이 안전하다.
▶가는 방법/주차: 카터 레이크 수영 해변은 마리나와 빅 톰슨 캠핑장과 스카이 뷰 캠프장 사이의 댐 2에 위치하고 있으며, 화장실이 갖춰져 있다. 차량 당 10달러의 입장료를 내야한다.
▶장비 렌탈: SUP(Stand-Up Paddleboarding)은 보트 도크 뒤의 남쪽 해안에 위치해 있다. 렌탈(보호 장비 및 패들 포함)은 1시간에 25달러부터 시작한다.

 

Horsetooth Reservoir 호스투스 저수지
호수를 내려다보는 이상한 바위 형태에서 이름을 딴 호스투스 저수지는 올드 타운 포트 콜린스에서 20분 이내 거리에 위치해 있다. 이 큰 (6.5마일 길이의) 천국같은 레저버는 이 지역의 야외 활동의 중심지이다. 수영, 보트 타기 및 패들 스포츠뿐만 아니라 여름 주말에는 물 주변의 여러 마일 길을 따라 하이킹과 자전거 타기, 그리고 암벽 등반과 마상마도 즐기는 사람들이 많다.패들보드를 타기에 가장 좋은 장소는 호수의 북쪽 끝인 사탄카 코브((Satanka Cove)다. 여기서 멋진 유리 같은 호수 위에 발을 디딜 수 있으며 코브의 동굴 모양을 한곳에서 다른 곳으로 미끄러져 다닐 수 있다. 라임 그린 식물과 빨간 바위 및 모래로 둘러싸인 이곳은 색감이 신비로워 보인다. 이곳에서 가장 마법 같은 시간은 이른 아침이다.
▶알아두어야 할 점: 호스투스 저수지는 여름 말쯤 따뜻해지며, 일부 지역에서는 물이 깊으므로 패들보드 위에서도 항상 개인 보호 장비(PFD)를 착용해야 한다.
▶가는 방법/주차: 사탄카 코브에 주차. 하루 이용권에 9달러가 필요하며, 주차장에 있는 지불 기계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장비 렌탈: SUP(Stand-Up Paddleboarding)은 사탄카 코브에 위치해 있다. 렌탈(보호 장비와 패들 포함)은 1시간에 25달러부터 시작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