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장소에서 더욱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

 

간판전문업체인 프로 디자인스가 새로 이전한 사무실의 전경. 6,800 스퀘어피트 규모이다.
간판전문업체인 프로 디자인스가 새로 이전한 사무실의 전경. 6,800 스퀘어피트 규모이다.

    그동안 M마트 몰에 있었던 프로 디자인스( Pro Designs, 대표 제임스 박) 간판전문업체가 새로운 장소로 이전을 했다. 고품질 자재, 최신 자동화 장비, 섬세한 디자인으로 좋은 간판을 만드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로 디자인스가  이전한 주소는 2422 S. Trenton Way, Suite H, Denver, CO 80231 이다.  프로 디자인스는 그동안 콜로라도 한인사회 내 많은 비즈니스들의 시작을 함께 했다. 작년에만 해도, 무봉리 순대국, 두부이야기, 샤인니블라인드, 모차 도넛, 미스터 탕, 카 와시, 데블&앤젤, 크런치즈 등의 간판을 제작했다. 이 외에도 각종 인쇄물도 프린팅하고, 간판재료나 부품도 판매하고 있다. 특히 한국인이 경영하는 간판회사들은 디자인도 이쁘고, 색감각도 뛰어나 외국인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간판은 비즈니스에 있어 매우 중요하다. 비즈니스의 브랜드를 대표하고, 고객들에게 매장이나 사무실의 위치를 알리는 중요한 수단이기 때문이다. 간판은 고객들에게 비즈니스의 존재와 위치를 알리는 역할뿐만 아니라, 비즈니스의 이미지와 브랜드 인식을 강화하고, 인상을 남기는데에도 큰 역할을 한다. 특히 요즘에는 인터넷과 모바일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온라인 상에서 비즈니스를 찾아가는 경우가 많아졌지만, 그렇다고해서 간판의 역할이 줄어든 것은 아니다. 오히려 간판이 인터넷이나 모바일 앱에서 검색을 통해 비즈니스를 찾아가는 고객들에게 비즈니스의 존재와 위치, 업체의 이미지까지 결정해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에 대해 제임스 박 사장은 “지금까지 프로디자인스를 선택해주셔서 감사하다” 면서 “지난 주말에 모든 장비를 다 옮겼다. 이번 주까지 정리를 해야 해서 다소 바쁘겠지만 곧 정상 업무를 시작할 것이다. 새로운 장소에서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프로디자인은 오로라, 덴버, 콜로라도 스프링스를 중심으로 콜로라도 전 지역의 간판시공 면허를 보유하고 있다.  한편, 간판 및 사인 관련 문의는 303-743-7446 으로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