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 속의 작은 일본, 귀엽고 실용적인 잡화들로 가득

   

오로라의 H-마트와 LD 뷔페 인근에 작년에 새로 문을 연 에비스 일본 생활용품점은 아기자기하고 다양한 물품들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로라의 H-마트와 LD 뷔페 인근에 작년에 새로 문을 연 에비스 일본 생활용품점은 아기자기하고 다양한 물품들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로라의 H-마트와 LD 뷔페 인근에 작년에 새로 문을 연 에비스(Ebisu) 일본 생활용품점에 들어서면,  마치 도쿄 신주쿠역 서쪽 출구의 오다큐 백화점과 게이오 백화점 사이의 어느 잡화점에 들어온 듯한 착각이 든다. “나 이번에 일본여행 갔다 왔어”라고 가족들과 친구들에게 자랑하며 선물하고 싶어지는 아이템들이 가게를 가득 메우고 있기 때문이다. 요즘은 한국산 제품들이 워낙 잘 나와서 그러한 이미지가 조금 퇴색되기는 했지만, 옛날 우리 부모님 세대만 해도 일본 제품의 입지는 확고부동했다. 일제 화장품은 어머니와 할머니에게. 중고등학생들에게 닌텐도 게임기, 신혼부부에게 소니 가전제품은 최고의 선물이었다. 지금도 한인들 사이에 가장 인기 있는 자동차 브랜드 상위권은 렉서스, 토요타, 혼다 등 일본산 자동차들이 굳게 지키고 있다. 좋은 품질 외에도 일본 제품은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실용성 면에서 기발함과 창의성이 돋보인다. 그래서 에비스 매장을 돌아보면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지?” 라는 생각에 깜짝 놀랄 만한 제품들이 수두룩하다.


    귀여운 것을 좋아하는 일본인들의 특성상 깜찍한 제품들은 젊은 층들에게 선물로도 인기가 높다. 독특하면서도 재미있는 디자인의 각종 생활용품들, 장난감, 학용품들은 보는 사람의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아 버릴 만큼 매력이 넘친다. 일본 애니메이션 팬들이라면 반색을 할 각종 피규어들과 소장용 기념품들도 다수 판매되고 있다. 이밖에도 모두 일본에서 직수입된 화장품, 향수 등 스킨케어 제품, 샴푸, 린스, 바디 샴푸, 등을 포함한 각종 목욕용품, 품질 좋기로 유명한 일제 염색약, 마사지팩, 수건, 다양한 건강보조식품 약품류, 파스, 무릎, 팔목 보호대 등도 보기좋게 진열되어 있으며, 일본산 음료수, 과자 종류, 전통 차 종류 쇼핑도 즐길 수 있다. 예쁜 그릇 제품들, 귀여움 넘쳐나는 찻잔 세트, 수저세트, 도시락통 세트, 보온병 등 주부들의 발길을 잡아끄는 주방용품들도 놓칠 수 없다. 아기들을 위한 각종 아기용품, 식판 세트, 아기 장난감, 보기만 해도 미소가 나오는 귀염뽀작 아기용 목욕 타월, 아기용 스낵 등 유아용품들도 즐비하다. 또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동물 모양의 귀여운 칫솔걸이 및 각종 칫솔, 주방세제, 세탁세제, 각종 수세미 종류, 스프레이식 청소용품 등 매장을 가득 메운 일본산 제품들은 우리를 일본에 오게 한 착각을 들게 한다.  


    무심코 사고 싶어지는 귀여운 일본 직수입 잡화들이 잔뜩 자리 잡고 있는 에비스 일본 생활용품점에는 장식적인 기능 외에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는 실용적인 생활잡화들을 폭넓게 취급하고 있으니, 좋은 생활용품이나 재미있고 독특한 선물을 찾는다면 꼭 한번 찾아보기 바란다. 에비스 일본 생활용품점의 주소는 2727 S. Parker Rd. Unit #C, Aurora, CO 80014이며,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