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쿱을 만나면 건강하고 아름다워집니다”

지쿱 덴버의 김민영 대표는 지쿱 에너지 해독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소개받고 그 효과를 직접 체험한 후 사업에 뛰어들었다.
지쿱 덴버의 김민영 대표는 지쿱 에너지 해독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소개받고 그 효과를 직접 체험한 후 사업에 뛰어들었다.

 

 [요실금, 관절염 치료기 확실한 효과로 인기]
좋은 품질의 화장품, 바디케어, 생활용품, 건강용품을 한자리에서 쇼핑할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지쿱(GCOOP)을 방문해보자. 지난 2007년에 제너럴바이오라는 이름의 벤처기업으로 처음 설립된 후,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 2015년에 자회사인 지쿱을 설립했다. 이후 지쿱은 베트남, 일본, 인도네시아,  미국, 캐나다, 남미, 호주, 대만, 중국, 필리핀, 유럽 등지로 진출해 천연, 친환경, 무독성, 고퀄리티 생활용품과 고기능성 화장품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수출하면서 재구매율과 성장률 모두에서 상위 랭킹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지쿱 덴버의 김민영 대표는 지난 2018년 8월에 지쿱 에너지 해독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우연히 소개받고 그 효과를 직접 체험한 후 회사와 제품에 반해 지쿱 사업에 뛰어들었다. 지쿱의 주력상품 중 하나인 지쿱의 퇴행성 관절염 치료기 라파 402VIP는 402개의 LED를 통해 발산되는 저출력 레이저 기술을 이용해 집에서 간편하게 통증을 치료할 수 있다고 한다. LED를 통해 발산되는 빛이 혈류의 흐름을 정상화시켜 통증을 완화시키고 염증 생성을 억제한다는 것이다. 라파 402VIP는 레이저를 이용한 치료와 함께, 기기에서 발산되는 온열로 통증완화를 가속화하기 때문에, 증상이 있는 무릎, 어깨, 목, 허리, 팔, 손목, 발목 등 다양한 관절 및 환부에 올려놓으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또 규칙적인 운동과 병행하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한다. 관절염 치료기는 현재 가동점에서 체험장을 운영하고 있다. 김 사장은 라파 402VIP 관절염 치료기의 효과를 직접 경험해 보고 싶다면 언제든지 체험장을 찾아와달라고 당부했다. 


    또 요실금 치료기도 화제다. 한국인 중년 남녀의 약 40% 이상이 경험한다는 요실금은 특히 중장년 여성들에게 자주 발생하며, 기침이나 재채기 같이 배에 힘(복압)이 올라가는 상황에서 자신도 모르게 소변이 흘러나오는 현상이다. 비자발적인 소변저림 현상이다 보니 외출할 때도 여간 신경이 쓰이지 않고, 평소에도 조금만 경계를 늦추다 보면 속옷을 버리기 일쑤이다. 요실금은 상대적으로 느슨해지고 약화된 요도 괄약근이 문제이므로, 이를 강화해줄 수 있는 운동으로 케겔운동이 가장 추천된다. 지쿱의 요실금 치료제‘바디체인지’는 EMS(전기근육자극)을 통해 집에서 간단하게 요실금을 치료하며 허리통증 완화를 돕는 동시에, 유산소 운동으로 체중감소 효과까지 체험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이 제품은 다양한 EMS 운동으로, 1부터 99단계까지 강도조절이 가능해 자신의 체형이나 상황별로 선택할 수 있으며, 요실금 치료기와 허리근육 강화를 돕는 허리벨트로 구성되어 있다. 크기가 작아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을 높였고, 리모컨으로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다.


    김 대표는 “요실금 치료제는 방광과 요도괄약근 기능을 강화하고 복부비만을 완화할 수 있으며,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어 꾸준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화장품으로는 바르는 텔로미어 케어셀라 T와 먹는 텔로미어 제너럴 밸런스 T  등 두가지를 추천한다. 2009년에 노벨 의학상을 수상한 ‘텔로미어’라는 존재는 유전자 끝에 붙어서 세포를 보호하는 말단 영역을 일컫는데, 세포가 분열할 때마다 텔로미어의 길이는 조금씩 짧아지고 일정 길이 이상 줄어들면 세포는 분열을 멈춰 더 이상 건강한 세포가 만들어지지 않게 된다. 그 결과 노화가 진행되고 죽음에 이르는 원인이 된다. 한마디로 텔로미어가 길면 장수하고, 짧으면 오래 살지 못하기 때문에 텔로미어는 ‘노화시계’와도 같다. 그래서 지쿱에서는 텔로미어의 길이를 유지해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 피부에 바르고, 먹으면서 텔로미어를 복구할 수 있는 제품을 내놨다. 케어셀라 T는 NAD+와 NMN, NR을 핵심 메인원료로 하는 스킨케어 앰플 제품으로, 아보카도와 인디언 구스베리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탄력과 잔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다. 또 제너럴 밸런스 T는 나이아신마이드를 함유해 체내 에너지 생성과 활력 충전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으로, 건강하게 나이가 들어갈 수 있도록 도와주고 화학 부형제나 합성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지쿱의 주력상품 중 하나인 CK 밸런스 헤모 플러스 홍삼 제품은 홍삼 종류 중에서도 가장 주목받는 발효홍삼 함유 제품으로, 고분자 성분인 사포닌이 온전히 몸에서 흡수될 수 있도록 장내 미생물에 의해 저분자 형태인 컴파운드 케이로 분해작용을 돕는다. 이 제품은 면역력 증진, 혈액순환개선, 간 보호, 피로개선, 기억력 증진 등에도 뛰어난 효과를 보이고 있다고 한다. 또 지쿱의 모든 화장품 라인에는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저렴한 가격에서도 비싼 피부관리를 받는 효과를 즐길 수 있다.


     현재 지쿱은 오로라의 오헤어 미용실, 제이 뷰티, 사우스 랜드의 스케치 네일, 레이크우드의 SY 리커스토어에서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진열해놓고 있다. 김 대표는 “지쿱은 연구개발에서부터 생산까지 직접하기 때문에 중간 마진을 빼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소비자들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덧붙였다. 지쿱 덴버의 주소는 11000 E. Yale Ave. #119, Aurora, CO 80014(가동빌딩내)이며, 문의 전화는 720-253-9236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