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최고 인기상품 총집합, 어머니날 특별세일 중

   

 

     주간포커스 신문사가 지난 5년간 운영해왔던 <핫딜 콜로라도> 쇼핑몰을 LA 중앙일보와 협력해 최근 대대적으로 개편했다. 미국내 한국산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핫딜>은 미주 한인사회내 최고 인기 쇼핑몰로 등극했다. <핫딜 콜로라도>는 주간포커스 웹사이트(focuscolorado.net)에서 들어가면 된다.  <핫딜 콜로라도>에서는 미국에서 쉽게 찾을 수 없는 품질 좋은 한국산 제품들을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어, 미주 한인사회에서는 이미 한국제품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로 정평이 나 있다. 이번에 <핫딜 콜로라도>는 대대적인 웹사이트 개편을 통해 더 많은 제품들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어머니날을 맞아 오는 5월 7일까지 핫딜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을 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핫딜에서는 뷰티, 패션, 주방 및 생활용품, 건강, 디지털, 식품, 반려동물, 스포츠, 공연/파크, 도서 등 아마존에 버금가는 다양한 한국산 제품들을 찾아볼 수 있다. 몇가지 주목할 만한 제품들은 다음과 같다.


 ▷효도상품 
 미국의 어머니날과 한국의 어버이날을 앞두고 효도상품들이 눈길을 끈다. 연로해져 가는 부모님의 건강을 챙기기 위한 이경제 한의사의 황제 녹용단이 33% 할인된 400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프리미엄 녹용이 함유되고 있고, 섭취가 간편에 집안에 비치해 매일 챙겨먹을 수 있어 최고의 부모님 선물이 될 것이다. 뉴질랜드산 녹용 분말이 15% 함유되어 있는 것 외에도 천궁, 당귀, 갈근, 가시오가피, 대추, 산수유, 백출, 황기, 맥문동, 익모초, 복분자, 구기자, 숙지황, 맥아, 홍화씨, 오미자, 토사자, 작약, 두충, 복령, 진피, 벌꿀, 발효 홍삼 농축액 등 몸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약재들이 함유되어 성분만으로도 건강이 느껴진다. 하루에 하나씩 씹어서 물과 함께 먹으면 된다. 이밖에도 6년근 고려 프리미엄 홍삼정과가 65달러에, 콜레스테롤 및 체지방 감소 효과가 뛰어난 녹차추출물 90% 이상이 함유된 아모레 바이탈 뷰티 메탈그린 슬림이 90정에 $36.90에 판매중이며, 현재 2개를 사면 1개를 무료로 받아 2개 가격으로 3개월 치를 살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골다공증, 불면증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이온 칼맥은 6개월 칭에 210달러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 중이다.


▷유명 화장품
 한국인에게 오랫동안 가장 사랑받는 화장품 브랜드인 설화수에서 에센셜 데일리 루틴 2종 세트가 19% 할인된 97달러에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갈색병 세럼으로 알려진 자는 동안 젊어지는 명품 화장품 에스티로더 나이트 리페어가 100ml에 15% 할인된 145달러에 판매 중이다. 또 촉촉한 물광 피부를 위한 랑콤 토너는 400ml 한병에 48달러에, SK-II 피테라오라 키트는 88달러에 한정판매 중이다. 이외에도 정샘물 쿠션, 기미와 주름 관리를 위한 기능성 화장품, 마스크 팩 등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한국산 먹거리 
다시마를 먹여 키운 통통한 냉동 활 전복이 10~11미가 든 500g  1팩에 34.15에 판매 중이며,  순창 문옥례 명이 나물장아찌 150g이 $14.95, 프리미엄 양념대창이 2파운드에 $29.95, 오제이씨푸드 간장게장이 1.5kg에 $79.95, 혈액순환, 항암, 갱년기, 눈 건강에 좋은 충북 제천 말린 복분자 300g이 19달러에, 정력과 혈액순환, 당뇨, 눈건강에 좋은 충북제천 야관문 300gdl 15달러에  파격세일하고 있다. 이 밖에도 식품 코너에는 각종 김치, 각종 젓갈, 낙지볶음, 꽃게, 고춧가루, 매운 주꾸미 볶음, 보리굴비, 간장새우 비빔장, 연잎 잡곡찰밥, 장어탕, 유기농 호박즙, 양배추즙, 양파즙, 간장게장, 양념게장, 전복장, 다양한 밀키트 등이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인기 제품
핫딜 웹사이트에서 가장 인기있는 품목중 하나가 주방 가전 제품이다. 밥솥, 냄비, 프라이팬, 만능 냄비 등은 주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 남녀 의류, 스포츠 의류, 품질 좋은 속옷/잠옷, 가방/지갑, 신발, 양말 등의 패션 제품들, 주방용품, 청소, 세탁 등 주방 생활용품, 다양한 농산물, 냉동/냉장식품, 김치/ 반찬류, 수산물/건어물, 소스/장류/조미료, 즉석식품/면류, 과자/간식류, 차/음료 등의 각종 식품들도 판매된다. 그리고 반려동물의 사료/간식, 미용용품, 장난감 등의 제품들, 골프 등 스포츠, 레저용품, 캠핑 및 여행용품, 각종 도서, 다이어트 및 건강제품들, 유심칩, 모바일 케이스 등의 디지털 제품들 등 다양하고 광범위한 분야의 제품들이 취급되고 있다. 이외에도 타주나 한국 등으로 꽃배달이나 건강식품 등을 배송하는 서비스도 인기를 끌고 있다. 


▷기타 제품
 사과를 잘라 공기 중에 놓아두면 자연적으로 색이 변하는 것에 착안한 자연갈변 샴푸도 인기몰이 중이다. 머리를 감기만 해도 자연스럽게 염색이 된다는 획기적인 모다모다 샴푸300g에 고급 호텔수건을 증정하는 행사가 $44.99에, 비슷한 성능의 캐리케어 자연 갈변 청춘샴푸가 400ml에 $39.99에, 부분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100% 인모 볼륨 부분 가발이 $79에  판매되고 있다.  무릎, 허리 충격을 줄여주는 깔창 에어백과 충격흡수, 걸을 때마다 마사지 효과를 느낄 수 있는 ‘혹 달린 신발’은 50% 할인된 $150에, 60수 고밀도 순면 차렵이불세트(베개 커버 포함)이 30# 할인된 $121.79,  아보카도 프라이팬 6종 세트는 $139에 구매할 수 있다. 

<아모르 파티>의 인기가수 김연자씨의 콘서트 티켓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 중이다. 오는 6월 11일 토요일 저녁 7시(서부시간)에 캘리포니아주 인디오에 소재한 판타지 스프링스 리조트 카지노에서 열리는 김연자씨의 콘서트 티켓이 측면 좌석 B석이 40% 할인된 36달러에, A석은48달러, R석은 좌석 위치에 따라 78 ~ 130달러, VIP 석은 170달러, 그리고 김연자씨와 1:1 기념 사진촬영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는 VVIP석은 200달러에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 


이리저리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인터넷 홈쇼핑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핫딜>은 주간포커스의 웹사이트인 focuscolorado.net(포커스콜로라도닷넷)에서 핫딜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