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숨쉬는 머리 결을 만들어 드립니다”

      여러 분들은 머리 속 두피를 어떻게 관리를 하고 계신가요? 많은 분들은 건강 관리에는 신경 써야 한다고 하면서, 정작 우리가 조심스럽게 다루어야 할 머리 결에는 무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 우리의 두피는 화학 물질로 만들어진 제품 속에 깊숙이 빠져들고 있습니다. 옛날 고대 시대에는 화학 물질을 접하지 않고도 자연 속에서 재료를 채취하여 지금보다 더 아름다운 머리결을 간직했습니다. 우리에게 잘 알려진 여인, 클레오 파트라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고대 여인들이 우리보다 더 좋은 두피와 머리결을 가질 수 있었던 것은 화학 물질을 접하지 않고, 자연 속의 재료를 이용해 꾸준히 관리해 주었기 때문입니다.  이런 내츄럴 재료는 두피에 자극을 주지 않고도, 풍부한 영양 성분으로 두피를 건강하게 해주는 효과까지 곁들어져 있습니다.  우리는 바쁜 현대 문명 속에 살다 보니 우리 몸에 나쁜 화학 약품에 너무 많이 노출되어 있습니다.

       특히 일반 염색약과 같은 화학 약품은 우리의 건강을 해칠 뿐 아니라 두피 속에 침투하여 모낭을 파괴시킵니다. 이런 화학 제품에 대한 지식을 충분히 알고 계신 분들은 염색약을 사용하지 않고, 헤나와 같은 천연 자연 염색을 선택하거나,  염색을 하지 않고 그대로 두는 분들도 많습니다. 염색, 코팅, 헤어 메니큐어, 칼라 왁스와 같은 제품은 머리결을 타고 머릿속으로 침투해, 모낭을 파괴시킵니다. 이렇게 모낭이 파괴되면, 모발을 심어도 재생할 수 없고, 머리숱도 점점 없어집니다. 나이를 먹을수록 염색을 많이 하는데, 염색약의 성분을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그래서 써니 헤어에서는 내츄럴을 사용하여 두피를 꾸준히 관리해 주면서,  좋은 머리결을 유지해 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헤나와 같은 내츄럴은 내가 원하는 색상은 가질 수 없다는 단점이 있지만, 머리 색이 자연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젊어지는 피부처럼 머리결이 살아나는 것이 보입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체질이 달라서 내츄럴 또한 몸에서 받아들이지 못하고 알러지 반등을 보이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사용방법을 잘 알고 사용해야 합니다. 염색 약에 내츄럴한 것만 사용해야 하는 데 화학 제품을 섞어서 사용한다면 더 안 좋은 결과를 가져 올 수도 있습니다. 때문에 몸에 알러지 반응이 없는 분들에게는 헤나를 권장합니다. 천연 염색은 두피가 단단해지고 모낭 속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머리 결이 두꺼워지고, 머리숱이 많아져,  흰 머리카락을 감추어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 면역력이 약해지기 때문에 암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기왕이면 몸에 좋은 자연친화적 제품을 사용해 머리결도 좋아지고 건강에도 좋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장 눈에 보이는 색상에만 신경쓰다 보면, 정작 신경써야 하는 머리결과 숱, 그리고 두피 관리를 잘못하다 후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멜라닌 색소가 파괴되면 우리들에 머리 흰색으로 변화되고, 그 흰색을 가리기위해 염색을 하게 되는데 그 염색약이 화학 약품입니다.

       머리결 사이마다 염색약이 붙어 있어 검은색으로 보이지만, 정작 그 머리 결은 숨을 쉬지 못하고 있습니다. 또, 화학 약품에 찌들어 머리결은 윤기와 볼륨 없이, 아름다운 머리 결을 잃게 됩니다. 그런데 써니 헤어 에서 사용하고 있는 내츄럴 그린 티 염색은 화학 성분이 전혀 섞이지 않아 머리 결을 재생시키고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꾸준히 관리해 준다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린 티는 열대 지방에서 자라나는 나무 잎입니다.  하지만 요즘엔 여기에도 화학 재료를 섞여 사용하는 것을 봅니다. 화학 성분이 조금이라도 함유되어 있다면 그것은 내츄럴이 아닙니다. 아름다운 머리결을 가지고 싶은 마음은 다 똑 같을 것입니다. 써니 헤어에서 제안하는 천연 염색을 체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확실히 달라진 머리결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외모를 좌우하는 건강한 머리결을 가져 보시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