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가입자 1개월 무료!’

     “집전화는 오래된 번호라 유지하고 싶은데, 실제 사용량에 비해 월 사용료를  너무 많이 내고 있어 고민이에요”
최근 마켓 이벤트를 진행하며, 행사장에서 들은 어느 고객의 하소연 이다.  요즘,  급속한 이동통신 기기의 보급으로 집전화 대신 휴대폰을 이용한 통화가 많아져, 기존 집전화 사용자들이 오랫동안 사용해 익숙해진 집전화와 그 번호의 유지 여부를 놓고 고민에 빠지는 사례가 많아졌다.  그러나 현실에서는, 주변의 지인들이 이미 오랫동안 번호를 기억하며 사용하고 있어, 계속 유지하고는 싶어도, 매달 20~40불씩 사용료를 내는 것이 부담으로 작용할수 밖에 없다.  이러한 근심을 해결하기 위해, 아이토크비비가 현명한 통신해법을 제시하고 있다. 
최근 출시된 아이토크비비의 월$9.99 미국 무제한 플랜은, 낮은 가격으로 기존 집전화번호를 유지하면서, 미국 로컬/ 장거리 통화 무제한 서비스를 제공 하여 미주 한인들들의 큰 관심을 끌고있다. 
아이토크비비는,위의 월 $9.99의 미국 무제한 플랜 이외에도, 월 $4.99의 미주 최저가 집전화인 착신전용 ‘패밀리 알뜰 플랜’, 월 $24.99의 로컬/미국/캐나다/한국포함 27개국 (유선)국제전화 무제한인 ‘글로벌 플랜’, 월 $34.99의 로컬/미국/캐나다/한국포함 27개국 (유무선) 국제전화 무제한인 ‘글로벌 플러스 플랜’, 그리고 월 $34.99의 사업자를 위한 ‘비지니스 플랜’ 까지, 한인 개개인의 상황과 필요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1년 365일 운영(오전 9:00~ 새벽 1:30, EST)되는 한국어 고객 지원센터는 이용자의 다양한 문의를 언어장벽없이 시원하게 해결해 주고 있으며, 기본 무료 부가 서비스(Caller ID, Voice Mail, Call Forwarding)뿐만 아니라, 각 플랜별로 무료 제공되는 특별서비스 아이토크글로벌 (휴대폰을 통한 국제전화 기능, 070 한국번호)은 국제 통화를 위한 전화카드의 훌륭한 대체 서비스로 크게 환영받고 있다. 
현재, 아이토크비비는 오는 2월28일까지 가입하는 모든 신규 계약 가입자에게 1개월 동안 사용료를 면제해 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아직도 저렴하고 품질좋은 집전화를 경험하지 못한 한인들께서는, 이번 무료 사용기회를 활용하여, 가정 경제에 보탬이 되는 유용한 ‘집전화의 꽃’ 아이토크비비를 장만하기 바란다.   
아이토크비비는 30일 환불 보장제도가 있으므로, 가입에 부담을 가질 필요가 없다.
가입문의는 1-800-872-2902고 웹사이트는 www.Korea.iTalkBB.com으로 가면 자세한 내용을 볼수있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