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심 세계 담은 100점 출품

     조이스 미술학원(원장 조이스 조)이 학생들의 미술전시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8월25일과 26일에 열린 미술 전시회는  유치원생부터 고등학생까지 문하생 35명이 정성껏 선정한 100점의 작품으로 이루어졌다.  조이스 원장은 “3년 전에 마지막으로 전시회를 한 후 꾸준히 전시회를 준비해왔다. 최선을 다해 작품 한점한점을 준비해온 학생들에게 전시회를 통해 좋은 추억을 선사해주고 싶었다”며 전시회 개최의 취지를 알렸다.
이번 전시회에 출품된 작품들은 소프트 파스텔, 오일 파스텔, 색연필, 유화, 아크릴, 수채화, 연필 데생, 목펜 작품을 비롯해 어린이들이 색연필과 잉크펜, 크레용, 오려붙인 색종이 등을 이용해 다양하게 표현한 믹스드 미디아(Mixed Media) 작품 등 다양한 장르들이 포함됐다. 오프닝 날이었던25일에는 학부모들을 비롯해 70여명의 관람객들이 입장해 학생들의 작품을 관람했다.
조이스 원장은 “학생들이 열심히 준비한 작품을 친구들과 가족들, 관객들에게 보여주면서 설명하고, 서로의 그림을 보면서 격려를 해주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다. 이번 전시회가 서로 발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조이스 미술학원은 2600 S. Parker Rd. Bldg 5 #152, Aurora, CO 80014에 위치하고 있으며, 문의전화는 720-216-7181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