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미 국립 식물원 지정 최고의 영양식물 모링가!
히말라야산 모링가만 엄선하여 생산한 캐네디언 모링가 캡슐과 파우더로 그 신비를 느껴보세요
최근 미국 유명 건강프로그램 닥터오즈쇼 [Dr.OZ Show]에서 소개된 기적의 나무, 모링가[Moringa]제품의 효능과 우수성이 널리 알려지면서, 건강을 생각하는 젊은 직장인들과 학생들뿐만 아니라 가족건강을 염려하는 주부들과 어르신들에게도 화제의 제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모링가(Moringa) 는 인도의 북동쪽 히말라야산맥이 원산지이며, 모링가나무는 지구상에서 인간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이 가장 많은 식물로써,그 중에서도 모링가잎은 심혈관질환, 신경계질환, 전립선,눈건강,소화능력, 에너지 그리고 정상적으로 건강한 면역력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자연식물화합물이다. 
                                                                                                                    
   인도에서는 오래전 부터 약용식물로 사용하여 왔으며,이를 "기적의 나무" 또는 "생명과학(Ayurbeda : Lifescience)의 나무" 라 불리우며 300여 가지의 질병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지고 있다                            
모링가잎은 항산화요소,항염증요소, 단백질, 비타민, 아미노산, 플라보노이드(flavonoids),섬유질, 광물, 엽록소, 베타카로텐(beta carotene), 페놀(phenols)등 90가지 이상의 필수영양화합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그외에 47가지의 항산화물질과 36가지의 항염증성물질은 인간의 몸과 마음의 전반적인 건강을 위하여 도움을 주고 있다.
순수한 모링가잎은 천연 비타민A, 비타민C, 칼슘, 철분 등을 많이 포함하고 있다. 모링가의 높은 비타민A와 비타민C, 철분은 혈액의 헤모글로빈 함유량을 향상시켜 혈액이 더 많은 산소를 근육에 전달하는 것을 도와주며, 이렇게 전달된 산소는 혈액에 의해 운반되어 신진대사를 증가시키고  지방을 태운다. 모링가는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 외에 약 46가지의 항산화 물질을 추가로 포함하며 세포의 산화 손상을 방지하여 면역력을 증진하고 노화를 방지한다.
모링가는 우유보다 더 많은 칼슘을 포함하며 흡수율이 높아 특히 노년에 찾아오는 골다공증에 좋은 대책이 될 수 있으며 더 강한 뼈를 구성하는 동시에 신체의 대사 활동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모링가는 바나나보다 더 많은 칼륨을 함유하고 있어서 혈압 저하에 큰 도움이 된다. 칼륨은 혈압 증가의 원인이 되는 나트륨의 양을 조절하여 혈압을 안정화시키며 또한 모링가에 함유된 마그네슘은 혈관 근육을 부드럽게 해주어 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이 된다.

   캐나다 건강식품 데이빗헬스사에서 제조한 캐네디언 모링가 제품은 모링가의 원산지, 히말라야 자락에서 채취한 모링가 나무의 독성 성분을 제거하고 식용이 가능한 모링가 잎 만을 원료로 사용하여 안전하며, GMP 설비 시설에서 위생적이고 현대적으로 생산하여 더욱 믿을 수 있다.
캐네디언 모링가 제품은 당뇨, 고혈압등 성인병으로 고통받으시는 분, 노화로 인해 기력이 쇠한 노약자를 비롯한 만성 피로, 무기력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을 위한 항산화제로써 생활의 활력과 에너지를 선사할 것이다. (500mgx120정/ 1일 2회(아침,저녁) 식전 2정씩 복용권장)
판매처는 콜로라도 스프링스 한마음마켓(719-597-4803), 아시아나 마켓(719-570-9732), 한국식품점(719-597-8000),
덴버 써니기프트(720-220-2047), 아시아나 기프트(303-368-1111), 나드리 홈쇼핑(303-755-7534)이다.
도매 및 제품문의는 캐나다 본사(647-778-4589)로 연락하면 된다.

<자료제공 캐나다 건강식품 데이빗헬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