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하고 만나고 헤어짐에 있어서 당신이 어떤 유형의 연애를 원하는 지를 알 수 있는 연애심리테스트 입니다. 나는 어떠한 연애를 원하고 있을까..? 4가지의 아이스크림이 있습니다..당신은 어떤 아이스크림을 먹을건가요?
1. 딸기와 초콜릿 바나나가 한 곳에 담겨 있는 삼색 아이스크림
2. 부드러운 맛의 소프트 바닐라 아이스크림
3. 초콜릿 칩이 듬뿍 담겨있는 아이스크림
4. 레몬이나 오렌지 맛의 샤벳

1.욕심이 많은 바람둥이 유형이네요.  서로의 관계에 충실하지 못한 사람으로 더 좋은 사람을 만나고 싶어 언제나 주변을 살피는 사람입니다
2. 지금의 관계를 진지하게 생각하며 이 시기를 잘 유지한다면 결혼까지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책임감 강한 사람입니다
3. 연애보다는 야한 관계를 원하는 사람입니다. 진지한 만남보다는 육체적인 관계를 원하는 유형의 사람이라 볼 수 있습니다
4. 과한 스킨쉽을 싫어하며 친구같은 관계를 원하는 사람입니다. 헤어질 때 또한 잘가라는 간단명료한 말로 인사하길 원하는 사람입니다

당신의 귀인은?

당신은 숲속에서 길을 잃어버렸습니다. 배도 고프고 다리도 아프고 또 무섭기도 한 이 때
갑자기 나타난 동물이 당신을 구해주기로 약속합니다. 그 동물은?
1. 사자
2 .소
3. 사슴
4. 말

1. 사자를 택한 사람은 리더쉽이 강하고 자신을 이끌어주는 사람입니다. 당신의 부족한 리더쉽을 보충해 줄 수 있는 귀인입니다.
2. 소를 택한 사람은 소는 재물을 의미합니다.  소처럼 넉넉한 사람이 당신의 귀인입니다.
3. 사슴은 천재를 상징합니다.  머리가 좋고 창의력이 풍부하며 재능이 많은 사람이 당신의 귀인입니다.
4. 말은 정력을 상징합니다. 귀인이 당신에게 어떤 도움을 줄 수 있는지는 직접 상상 바랍니다.

나의 성격은?

샤워할 때 씻는 순서로 당신의 성격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샤워를 할 때 가장 먼저 씻는 부위는 어디인가요?
1. 머리감기
2. 세수하기
3. 몸 부터~
4. 치카치카 양치부터~

1. 머리부터 감는 다면 대인관계가 원만하며 이성을 만날 때도 예외가 아닙니다. 애정표현이 서툴고 다소 우유부단한 생활태도를 가지고 있어 이성으로 종종 불만 이야기를 듣곤 합니다. 때로는 오버를 해가면서 까지 기뻐하는 것이 연애에 성공할 수 있는 비법임을 명심하세요!!
2. 세수부터 한다면 당신은 예쁜 마음을 지닌 사람입니다. 순수하며 이성에게 매우 헌신적이고 순종적인 타입으로 이성에게 대접받는 것에 익숙하지 않아서 오히려 당신에게 잘 해주는 이성앞에 더 어색해지는 것이 단점입니다. 정말로 좋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면약간은 욕심을 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3. 몸부터 닦는다면 당신은 이성을 볼 때 외적인 면을 중시하며 그 사람의 패션, 외모,풍겨나오는 이미지 등을 중시합니다. 그렇지만 막상 좋아하는 스타일이 생기면 앞뒤 안가리고 푹 빠져버리는 조금은 철없는 사랑을 하게 됩니다.
4. 이부터 닦는다면 당신은 지적 호기심이 풍부한 사람으로이성을 만날때에도 클럽이나 카페보다는 연극 영화 콘서트 등 문화생활을 즐기게 됩니다. 이성을 고를 때에도 지적인 면을 중시하는 면이 있습니다

당신의 사교성 진단
당신이 이 남자의 입장에서 어느 곳에 시선을 두는지에 따라 당신의 사교성을 진단해 볼 수 있습니다. 등교길 아침에 젊은 청년이 친구와 함께 길가에 서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 남성이라면, 어디를 쳐다보고 있을까요? 당신이 응시하고 있는 곳을 하나 골라주세요.
1. 연상의 여성
2. 여자 고등학생
3. 동성의 친구
4. 자동차

1. 연상의 여인
당신은 여러 사람들과 사귀거나 수다떠는 것을 매우 좋아합니다. 화제도 풍부하고 어떤 사람과도 자유로이 이야기 할 수 있고, 조금 야한 무드도 즐길 줄 하는 사람입니다. 다만, 지나치게 사람 사귀는 것을 좋아하여 스케줄이 빈틈없이 짜여 있거나, 서비스 정신이 너무나 투철한 나머지 오히려 주위 사람들에게 오해를 사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미움을 받고, 반대로 싫어하는 사람들은 귀찮게 따라다니는 경우도 있습니다.
2. 여자 고등학생
사람을 사귀는 데 있어 소극적인 면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사람을 만날 때에는 왠지 자신도 없고 마음도 내키지 않고 귀찮다고 느낀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서도 마음 한 구석에는 '멋있는 애인이 있다면….' 혹은 '그때가 좋았지… 그 시절로 돌아가고 싶어.' 등의 미련을 가집니다. 당신이 계속 이런 상태라면 모처럼 당신에게 호의를 가진 상대가 나타나더라도 당신이 모르는 사이에 멀어져 갈지도 모릅니다.
3. 동성의 친구
당신은 매사에 정진하고 옳지 않은 것이나 적당주의를 용서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사람을대할 때도 성실하며, 어떤 사람과도 솔직한 마음으로 얘기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결코 새로운 사람들과 사귄다든지, 함께 시간을 보내는 따위의 일을 즐기는 편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모임에 참가해도 의리나 체면 치레일 뿐이지 자기가 좋아서 가는 것은 아닙니다.
4. 자동차
당신은 좋아하는 일에는 열심이지만, 반대로 싫어하는 것은 거들떠 보지도 않는 면이 있습니다. 사람 사귀는 것도 마찬가지여서, 성격이 잘 맞는 사람들과는 즐겁게 이야기하지만 조금이라도 싫은 점들이 있으면 금방 짜증을 내버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게다가 주위 사람들에게 무시 당하면 감정이 격해져 몹시 불안해하기도 합니다. 당신은 베일에 가린 듯 미스테리적이고 매력적인 사람입니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