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라도주내 기부할 곳과 자원봉사할 곳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위기가 지역사회를 강타하고 있다. 이런 때 콜로라도주내 자선단체들은 많은 도움을 준다. 다음은 기부금과 자원봉사자를 기다리는 주내 대표적인 자선단체들이다.

<기부처>
▶라 알마 링컨 파크(La Alma-Lincoln Park)
325 W. 11th Ave., Denver
금요일 오후 1시~4시. 청소용품 및 마스크.
▶마틴루터킹 주니어 레크리에이션 센터
(Martin Luther King Jr. Recreation Center)
3880 Newport St, Denver
월~금요일 오후 1시~ 오후 4시.
청소용품 및 마스크.
▶로키스 푸드 뱅크(Rockies food bank)
콜로라도와 와이오밍주에서 배고픈 사람들을 위해 봉사한다. 전미식품공급 프로그램을 통해 도매 또는 더 낮은 비용으로 식품을 구입하려면 기금이 필요하다. 문의는 303-371-9250로 하면 된다. 
▶케어&쉐어 푸드뱅크(Care and Share Food Bank for Southern Colorado)
2605 Preamble Point, Colorado Springs. 콜로라도주 남부지역의 가난한 사람들에게 음식을 제공하는 것을 돕기 위해 온라인 기부자들을 찾고 있다. 또한 음식을 포장하고 배포할 자원봉사자도 모집 중이다. careandshare.org를 참고.
▶미 적십자사(American Red Cross)
로컬병원에 헌혈 기부를 장려하고 있다. 콜로라도 아동병원 헌혈센터 예약 전화는 720-777-5398이다.

<자원봉사자>
▶액션센터(Jeffco Action Center)
8755 W. 14th Ave., Lakewood.
드라이브 스루 분배 프로그램에서 음식 상자를 포장하고 배포하는 봉사자와 센터에서 전단지를 나눠주는 등의 업무를 할 봉사자를 모집 중이다. (웹사이트-https://www.signupgenius.com/go/70a0f4facac23a0f94-drive)
▶로키스 푸드뱅크(Rockies food bank)
10700 E 45th Ave, Denver. 유통 창고에서 일할 건강한 자원봉사자 모집 중이다. (웹사이트-https://www.foodbankrockies.org/volunteer/)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