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MIX AG

     일반적인 감기나 사스나 메르스도 모두 바이러스의 일종이다. 특히 최근의 신종코로나 바이러스는 워낙 변이 속도가 빠르고, 새로운 종으로 위장하는 성질이 강해, 항 바이러스제 개발이 어렵고, 치료시기를 놓치거나 실패했을경우 사망까지 가져오는등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해 전 세계를 긴장시키고 있다. 특히 노약자나 면역력이 많이 떨어진 이들은 폐렴으로 발전해 생명을 위협받기도해서, 새삼 면역력과 개인위생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알려진 대로 폐렴의 원인은 세균, 곰팡이, 바이러스등인데, 후코이단은 항바이러스, 항염증, 항감염 등에 큰 효능이 있다는 보고는 이미 많은 논문을 통해 증명되었다.

     바이러스가 인체에 침투하면 면역체계가 가동이 되는데, 이때 정상적으로 분비되는 단백질 면역물질인 싸이토카인이 면역 불균형으로인해 과다하게 분비되면 싸이토카인 폭풍 현상이 발생해 적과 아군을 모두 무차별적으로 파괴해 사망까지 이르게 된다고 알려져 있다. 후코이단은 IL-1β, TNFα, IL-6와 같은 특정 염증성 사이토카인을 억제시켜 치명적인 싸이토카인 폭풍을 막아 바이러스 감염에 의한 폐렴을 원천적이고 신속하게 치료할수 있게 한다는 연구 결과가 알려지며, 후코이단의 우수성에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다. 또한 폐렴등의 호흡기성 질환들은 무엇보다 면역력과 깊은 관련이 있는데,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MIX AG는 보다 높은 면역력을 지원하기위해 두가지 후코이단에 최강 면역물질인 아가리쿠스버섯의 뿌리균사체를 첨가해, 보다 높고 균형을 이룬 면역력을 제공한다고 알려져 있다.

     후코이단 MIX AG에는 면역력과 모세혈관을 강화시켜주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여 항암력은 물론 건강한 면역체계를 유지시켜 전방위, 다각적으로 인체고유의 자연 정화 작용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고 한다. 데이터를 토대로 증명된 이러한 다양한 효능을 인정받아 근거중심의학을 추구하는 약사, 의사, 한의사등 전문가들로 부터 큰 신뢰를 받고 있다고 한다.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MIX AG는 미주내 판매되고 있는 후코이단 제품중 유일하게 JHFA인증 마크를 획득해 신뢰를 더하고 있다. 해당 제품에 대한 문의는 한국어 상담 전화(866-566-9191) 또는 웹사이트(kfucoidan.com)를 통해 할 수 있으며,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배송이 가능하고, 비교용 샘플과 관련 책자 무료 신청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