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행사로 한 해 마무리

     오로라 소재 어덜트케어 전문, 한스 시니어학당에서는 2019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지난 12월 20일 사진전 및 시상식과 생신잔치를, 24일에는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이하여 HIBACHI 뷔페식당에서 50여 명의 어르신들이 함께 식사를 했다. 20일에 진행된 행사에는 6개월 동안 영어 기초반영어 회화반, 스마트폰반에서 공부하고 배운 내용을 발표하고 그동안 소감을 공유했다.

     박진수 어르신은 “숨어있는 명언을 찾으라는 숙제를 받고 무관심 했지만 여기저기 책을 뒤져가며 그 의미를 생각하다 보니 문득 학창시절이 어렴풋이 떠오른다”라며 “한스 시니어학당에서 우리는 좀 더 서로 가까워지고 상대방을 살필 줄 아는 아주 큰 공부를 한 것 같아 만족한다. 그래서 이 교실이 좋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6개월간 틈틈히 찍었던 사진들을 걸어놓은 사진전을 통해 웃으면서 서로의 추억을 나누고, 준비한 포토존에서 다시 사진을 찍으면서 한 해를 돌아보면서 한 해를 뜻깊에 마무리 했다. 한스 시니어학당에서는 겨울학기 동안 타인에게 모범이 되고, 출석률이 좋았던 어르신들께 소정의 상품과 상장을 전달하였다. 또한 어르신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했다. 선물을 받은 어르신들은 연말파티 분위기를 즐기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2020년에도 한스 시니어학당은 전문적인 강의와 활기차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어르신에게 고품격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월, 수, 금은 데이케어 위주로 운영을 하고 있다. 65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오로라 하바나와 미시시피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소는 911 S. Havana St. #A, Aurora, CO 80012이며, 자세한 상담은 720-641-5430(한스헤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