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도 장학생 시상식 열려

     콜로라도 한인 리커협회(회장 윤진기)는 쿠어스 후원을 받아 2019년 콜로라도 한인리커협회 장학금 수혜자 총 5명을 선정, 각 학생들에게 1천달러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지난 8일 일요일 오후 6시 오로라소재 미스터 김 바비큐 식당에서 개최된 금년도 장학금 수여식의 주인공은 박도훈(Do H. Park/Colorado School of Medicine), 이현경(Ella Lee/Red Rock Community College), 원인식(Ethan Won/CU Boulder, Business), 김혜윤(Lauren Kim/CU Boulder Accounting), 김선혁(Steven Kim/CU Denver, Public Health) 등이다.

       이 날 행사를 위해 쿠어스 라이트에서 5천달러, 모델로와 코로나 맥주에서 2천달러를 각각 장학금으로 지원했다. 장학금 시상식에는 쿠어스 회사의 제니퍼 드그라프 마케팅 부사장, 탐 노프랜드 매니저와 협회 관계자들, 그리고 장학생 가족들이 참석하여 학생들을 축하하고 격려했다. 윤진기 회장은 “리커협회에서 10년 넘게 일을 해왔다. 협회원들의 권익신장을 위해 힘쓰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역사회에 이렇게 봉사할 수 있는 것도 기쁘다. 학생들은 우리 한인사회의 미래이다.

     공부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지난 25년간 쿠어스 장학금을 전달해 왔는데 앞으로도 한인 2세 학생들을 위한 장학 사업이 지속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콜로라도 한인 리커협회는 매년 우수 학생들의 학업을 지원하기 위해 장학금을 수여해 오고 있다.  리커협회 관련문의는  720-300-8657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