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5일~6일, 어르신 그림그리기 대회

     홈케어와 메디컬 홈케어를 동시에 제공하고 있는 어덜트 전문케어센터인 은혜양로보건센터에서는 오는 8월 5일과 6일 오전 11시 양일간에 걸쳐 어르신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019년 여름을 보내면서 어르신들간 또 한번의 단합과 나눔의 시간을 갖고 동시에 어르신들의 잠재력을 일깨우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이재우 원장은 “공식적인 행사는 아니지만 얼마 전 그림을 그리는 시간을 가져보았다. 어르신들은 오랜만에 잡아보는 크레파스로 화사한 기법을 더하고, 독특한 나만의 스케치법으로 실력을 발휘하셔서 즐거운 시간을 가진 적이 있다”면서 “이번 그림그리기 대회를 통해 어르신들이 새로운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그림대회의 주제는 ‘꽃과 나’, ‘과일 스케치’ 등 두 가지로, 외부인사의 엄격한 채점을 토대로 순위를 가려, 푸짐한 시상도 할 계획이다.     

      은혜양로보건센터는 영화관람, 박물관 견학, 블랙학, 아이다호 스프링스 온천욕, 피트니스 센터, 한국시장 가기, 노인 치매예방 체조, 스트레칭, 요가, 근력운동 등 한인 노인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또 오전에는 영양죽, 점심은 가정식 백반, 스낵은 고구마나 옥수수, 그리고 제철 과일 등이 제공된다. 오픈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센터 주소는 2060 S. Havana St., Aurora, CO 80014(서울바비큐 옆)이다. 센터 관련 문의는 303-750-0036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