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성과 맞춤형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 높인다

     “손님들이 우리 가게에 오셔서 편안하게 쉴 수 있으면 좋겠어요!” 네일과 페이셜 맛사지, 3D 마이크로블레이딩(Microblading, 반영구 눈썹 문신) 등 토탈 서비스를 하는 ‘스위트핑크(Sweet Pink)’ 재스민 김 사장의 말이다.  “고객 한 분 한 분이 최고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어요. 그래서 매니큐어를 비롯한 일체의 화학 약품 냄새를 없앴고, 음악이나 TV도 시끄럽지 않게 소리를 낮추고, 스파처럼 라벤더 향으로 충분히 휴식하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라고 김 사장은 덧붙인다.

     ‘스위트핑크’는 네일관리를 비롯해서 3D  마이크로블레이딩 기법으로 눈썹, 아이라인, 헤어라인, 문신 등의 서비스 제공하고 있으며, 얼굴과 바디의 근육을 당기는 E-Trans까지 토탈 스킨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뷰티살롱이다. 3D 마이크로블에딩 기법 전문가인 김 사장은 본래 치위생사로 일한 경력을 갖고 있다. 캘리포니아에서 3D 마이크로블레이딩 전문가로서 활동하다가  5년 전 콜로라도로 이주한 뒤 콜로라도 자격증을 또 따게 되었다.

      김 사장은 “저는 준비 상담만 두세 시간을 해요. 고객의 얼굴형과 피부톤, 전체적인 분위기, 그리고 무엇을 원하시는지 등을 제대로 파악을 해야 해요. 그 다음에 어떤 모양과 색을 원하시는지도 함께 골라야 하고요. 그리고 이 모든 걸 챠트로 만들어서 다 기록을 하고 있어요. 그래야 다음에 오셨을 때 이 챠트를 기본으로 관리를 해드릴 수 있어요!” 라면서 마이크로블레이딩 전문가로서 얼마나 철저한 관리가 필요한지를 설명했다. 이렇게 철저한 상담으로 마이크로블레이딩 시술을 한 뒤 4주 안에 자연스러운 상태를 만들기 위해 리터치 서비스를 한다.

      ‘스위트핑크’의 스킨케어 서비스도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방향으로 제공되고 있다. 그 첫 번째가 ‘수소  필링’이라고 부르는 딥클렌징 서비스이다. 김 사장은 “수소 필링은 모공에 있는 잡티, 화이트 헤드, 블랙 헤드, 유분 등을 제거해서 모공을 비워내고 그 다음에 수소 워터를 넣어서 완전히 세척해주는 방법이예요. 이 방법을 통해 유분 등 지저분한 것들이 빠지면서 맑고 깨끗한 피부를 보여줄 수 있게 되지요”라고 수소 필링 기법에 대해 소개했다. 클렌징 뒤에는 고객의 상태와 기호에 따라서 모이스처, 리프팅, 화이트닝 등의 성능을 가진 압축 앰플을 공급한 뒤 모공을 닫아주는 스페셜 케어를 하게 된다.

      ‘스위트핑크’의 빼놓을 수 없는 서비스 중 하나가 네일이다. 12년 넘는 한인 경력자들이 다른 데서는 잘 안 하기도 하고 잘 하기 어려운 UV젤 기법으로 더 단단하고, 더 오래 유지되는 네일 아트를 하고 있다. 여기에 얼굴과 바디의 근육을 당기는 e-Trans 서비스도 하고 있다.“팔뚝이나 얼굴을 비롯해서 살이 트고, 쭈글거리는 부위를 당기는 방식인데, 특히 십대들이 성장과정에서 살이 트는 경우를 예방하는 데 좋은 방법”이라고 김 사장은 말한다. 

      그녀는 “제 목표는 전문성과 맞춤형 서비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이 분야에서 최고가 되는 거예요. 그래서 꾸준히 새로 나온 기법을 연구하고 있어요. 지난 주말에도 함께 일하는 분과 캘리포니아로 연수를 다녀왔어요”라고 비전과 경영 철학을 밝힌다.  현재 ‘스위트핑크’는 한인 고객들을 위해 10% 할인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메도우 쇼핑몰과 이어지는 몰에 위치해 교통도 상당히 편리하다. 주소는 8353 S. Willow St. #C, Lone Tree, CO 80124이고, 문의는 303-397-1929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