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페와 핫 팟을 동시에 All You Can Eat $25.99

     한인들이 선호하고 즐겨찾는 오로라 소재 히로(Hiro) 뷔페가 2주 전에 핫 팟(Hot Pot)을 오픈했다. 히로 뷔페의 핫 팟 섹션은 총 200석 규모에 달한다. 기존의 뷔페 레스토랑과 이어져 있으면서도 새로 단장을 해 새 레스토랑 같은 분위기이다. 가격도 착하다. 핫 팟과 기존의 뷔페를 함께 “ALL YOU CAN EAT”이 $25.99이다. 런치는 $17.99 이다.  써니 린(Sunny Lin) 사장은 “뷔페는 이제 단골 고객들이 많이 있어요. 그래서 새로운 무엇인가가 필요하다고 느꼈고, 새로운 도전을 해보고 싶었어요”라고 핫 팟을 오픈한 계기를 설명한다.

       핫 팟을 추가한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요즘 핫 팟이 새로 인기를 끌고 있어요. 그래서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외식을 하러 가면서 메뉴를 정하는 데 의견이 갈라져서 한 쪽이 양보를 해야 하는 일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우리는 뷔페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그 옆에 핫 팟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새로 확장을 했어요. 그래서 메뉴를 정하면서 한쪽이 양보하지 않아도 됩니다”라고 말한다. 핫 팟은 한국의 샤브샤브와 비슷하다. 개인용 냄비와 인덕션을 이용하는 게 다른 점이고, 육수와 고기, 해산물, 다양한 야채, 면 등을 즉석에서 데쳐가며 즐길 수 있다. 소고기, 돼지고기, 양고기, 닭고기가 준비되고, 해산물로는 새우, 오징어, 조개, 홍합, 화이트 피쉬(White Fish), 게맛살을 비롯해 여러 종류의 어묵도 고를 수 있다.

      야채도 두부를 비롯해서, 단호박, 고구마, 타로, 연근, 은행, 버섯, 옥수수, 콜리플라워, 목이버섯, 청경채, 배추, 양상치 등의 잎채소 들도 고루 갖춰져 있다. 여기에 라면, 우동, 당면, 쌀국수 등의 국수 종류도 고를 수 있다. 또한 소스는 데리야키 소스, 굴소스, 땅콩버터소스, 두반장소스, 참깨소스 등 16가지가 있다. 기호에 맞추어 다양한 맛을 골라서 즐길 수 있다.  뷔페 메뉴 역시 다양하다. 점심 메뉴만 100가지가 넘는다. 일단 스시 바에는 스시가 7가지, 캘리포니아롤 종류가 16가지가 준비되고, 여기에 해초 샐러드가 곁들여진다. 두 명의 스시 쉐프들이 즉석에서 회를 뜨며 신선하게 만들고 있다. 히바치 그릴 메뉴도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생선의 메인 재료에 다양한 야채들을 입맛대로 곁들일 수 있다.

      뷔페의 메인 요리들도 소고기, 돼지고기, 치킨, 게, 새우, 생선 등의 재료별로 서너 종류씩 준비된다. 여기에 브로콜리 튀김, 고구마 튀김, 호박 튀김 등 다양한 야채 튀김과 찜, 스프를 비롯해 케익과 신선한 과일들이 후식 메뉴로 준비된다. 써니 린 사장은 “신선한 재료로 요리하는 것이 정말 중요해요. 매일 매일 새로운 재료를 들여옵니다. 재료가 남을 수가 없어요. 5분, 10분마다 계속 새로 음식들을 내놓아야 할 정도로 바쁘거든요”라고 말한다. 식당 홀에서 사장은 써니 린씨다. 주방에서는 써니 린 사장의 남편과 남동생이 요리를 한다. 이들은 미국에서 20년 경력을 가진 베테랑 요리사들이다.

      스시를 맡고 있는 요리사들도 모두 뉴욕에서 일하던 이들이다. 린 사장은 “가족들이 외식할 때 메뉴를 결정 못해서 싸우는 경우가 있습니다. 히로에 오시면 좋아하는 모든 메뉴가 다 있습니다.  스시, 히바치, 게, 굴 등의 푸짐한 뷔페와 핫 팟을 함께 즐기시기 바랍니다”라고 초대한다. 히로뷔페의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3시, 오후 4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이고, 주말에는 오전 11시30분부터 밤 9시 30분까지이다. 위치는 2797 S. Parker Rd. Aurora, CO 80014이고, 문의는 303-873-9999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