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우와우 영화제 / 씬코 데 마요 / 퍼피&필라테스

     <주간 포커스>에서는 콜로라도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를 매주 소개하고 있다. 가족단위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각자의 취향에 맞는 행사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말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들을 찾으며 색다른 문화를 체험한다면 미국에 사는 즐거움을 한층 더 키울 수 있을 것이다. 콜로라도 전역에서 펼쳐지는 특별히 눈에 띄는 축제, 스포츠 행사, 콘서트, 미술전 등의 정보들은 다음과 같다.

<바우 와우 필름 페스티벌>
     유쾌한 이벤트와 영화제가 함께 열리는 ‘바우 와우 필름 페스티벌(Bow Wow Film Festival)’이 5월 3일 덴버에서 열린다. 올해 상영되는 주요 영화 주제는 일하는 개, 오래된 관습과 새로운 문화 등이다. ‘프랭크에게 묻는다(Ask Frank)’ 코너, 칵테일 리셉션, 경매 행사 등이 오후 5시 30분부터 시작되고, 영화 상영은 저녁 7시에 시작된다. 티켓은 성인 40 달러, 12 세 이하는 20 달러이다. 행사장인 Highlands Church의 주소는  2644 W. 32nd Ave. Denver, CO 80211이고, 세부  안내는 www.facebook.com/events를 참조하면 된다.

<희망의 빛 이벤트>
     덴버 CASA의 자원 봉사자를 위한 ‘희망의 빛(Light Of Hope)’이벤트가 5월 3일 덴버의 하얏트 리젠시 호텔에서 열린다. 이 행사는 매년 아동 학대 예방의 달에 개최되며 CASA 자원 봉사자들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는 역할을 소개한다.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인 Ashley Rhodes-Courter가 CASA 자원 봉사에 얽힌 체험담을 들려줄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 행사는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열린다. 행사장인 Hyatt Regency Denver 의 위치는 650 15th St. Denver, CO 80202이고, 세부 안내는 https://denvercasa.org/connect를 참조하면 된다.

<씬코 데 마요 축제>
      캐슬 락(Castle Rock)의 아울렛에서 ‘씬코 데 마요(Cinco de Mayo)’ 축제가 5월 4일부터 5일까지 이틀동안 열린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 축제에는 타코, 필리 오브 더 고(Fillyly of the Go), 코나 아이스(Kona Ice), 캐슬 락 케틀 콘(Castle Rock Kettle Corn)의 푸드 트럭이 참여한다. 또한 멕시코 맥주를 비롯해 멕시코 여러 지역의 전통 춤 공연, 마리아치(mariachi) 밴드의 라이브 공연도 열린다. 행사는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열리고, 무료 참가가 가능하다. 행사장 위치는 5050 Factory Shops Blvd. Castle Rock, CO 80108이다.

<덴버 더비 데이>
      ‘덴버 더비 데이: 수영장 테라스(Denver Derby Day : Pool Terrace)’가 5월 4일 덴버의 포시즌즈 호텔에서 열린다. 호텔 3층에 위치한 수영장 테라스에서 열리는 이 행사에는 커다란 카우보이 바, 기념 사진 촬영 부스 및 특별한 인테리어로 파티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해산물 요리, 샐러드, 제철 과일, 프렌치 토스트, 패스트리 등이 포함된 브런치 뷔페가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1인당 95달러에 제공된다. 행사장 위치는 1111 14th St. Denver, CO이고, 세부 안내는 https://denverderby.org/를 참조하면 된다.

<메이 포스 브루 런>
     랄스톤 크릭(Ralston creek)을 따라서 4마일을 달리는 ‘메이 더 포스 브루 런(May The Forth Brew Run)’이 5월 4일 아바다에서 열린다. 이 행사에는 스타워즈 캐릭터 의상을 입고 참여하기를 권유하고, 라이브 뮤직, 다양한 게임 등의 부대 행사가 함께 마련된다. 또한 어린이 유모차 등도 준비되고, 수익은 비영리단체에 기부된다. 참가비는 35달러이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행사가 진행된다. 행사장인 Odyssey Beerwerks의 위치는 5535 West 56th Ave. #107, Arvada, CO 80002이고, www.rockymountainbrewruns.com를 참조하면 된다.

<퍼피 & 필라테스 축제>
     필라테스 클럽 벨마(Club Pilates Belmar)가 주최하는 퍼피 & 필라테스 축제(Puppies & Pilates With Club Pilates)가 5월 4일 레이크우드 헤리티지 센터의 원형 경기장에서 열린다. 이 행사를 통해 국제 필라테스의 날을 축하하며, 특히 반려견들과 함께 필라테스를 즐길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요가 매트는 각자 준비해야 한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진행되고, 행사장인 Lakewood Heritage Center의 위치는 437 S. Wadsworth Blvd. Suite F, Lakewood, CO 80226이다. 세부 안내는 www.eventbrite.com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