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 체험 이벤트 / 산위의 해변 파티 / 여성 + 영화 페스티벌

      <주간 포커스>에서는 콜로라도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를 매주 소개하고 있다. 가족단위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각자의 취향에 맞는 행사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말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들을 찾으며 색다른 문화를 체험한다면 미국에 사는 즐거움을 한층 더 키울 수 있을 것이다. 콜로라도 전역에서 펼쳐지는 특별히 눈에 띄는 축제, 스포츠 행사, 콘서트, 미술전 등의 정보들은 다음과 같다.

<유령 체험 이벤트>
     노스 덴버의 글로브 빌(Globeville) 지역에 있는 버려진 도살장에서 어둠, 공포, 죽음을 주제로 한 유령 체험 이벤트인 '애그리게이트 이머티어리앨러티(Aggregate Immateriality)'가 4월 4일부터 4월 28일까지 열린다. 무용 및 디자인의 조합, 인터랙티브 한 연극 등 다양한 코스들이 있으며, 단순한 공포보다는 죽음이나 유령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는 절묘한 체험을 할 수 있다. 행사는 매일 저녁 7시부터 8시 30분까지 열리고, 입장권은 예매의 경우 25달러, 일반은 40달러, 시니어와 학생은 30달러이다. 행사 장소는 4800 Washington St. Denver, CO 80216에 위치하고, 세부 안내는 https://aggregate.brownpapertickets.com/를 참조하면 된다. 

<XicanIndie 필름페스티발 XXI>
     매년 4일동안 열리는 독립영화와 라틴 영화 축제인 XicanIndie 필름페스티발 XXI(XicanIndie Film Fest)이 4월 4일부터 7일까지 덴버의 수 떼아트로 컬츄럴 & 퍼포밍 아츠 센터(Su Teatro Cultural and Performing Arts Center)에서 열린다. 이번 영화제에는 벤자민 브라트(Benjamin Bratt), 제시 보레고(Jesse Borrego), 에사이 모랄레스(Esai Morales) 등의 영화 제작자 및 아티스트들이 방문한다. 입장료는 7~10달러이고, 행사장 위치는 721 Santa Fe Dr. Denver, CO 80204이다. 세부 안내는 http://suteatro.org/xicanindie-film-fest/를 참조하면 된다.

<본파이어 빈티지>
     1940년대부터 2000년까지 의류, 가구, 홈 데코레이션, 쥬얼리, 레코드 등이 전시되는 '본파이어 빈티지(Bonfire Vintage)'가 4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열린다. 콜로라도를 비롯한 30여개의 주에서 빈티지 팝업 스토어들이 참가해 복고풍 스타일의 제품들을 소개한다. 4월 5일에는 '보헤미안 디스코'를 주제로 한 오프닝 파티가 열린다. 빈티지 골동품 외에도 칵테일, 맥주, 와인 및 푸드 트럭이 준비된다. 행사는 오후 5시에 시작하고, 입장료는 5달러부터 29일까지 다양하다. 행사장 위치는 2750 Blake St. Denver, CO 80205이고, 세부 안내는 www.shopbonfirevintage.com/를 참조하면 된다.

<첫 금요일 아트워크 >
     아이언톤 아트 갤러리(Ironton Art Gallery)가 4월 한달동안 콜로라도주의 예술가인 데렉 키넌(Derek Keenan)의 추천 전시회를 연다. 아이언톤 아트 갤러리는 선착순 40명의 관객에게 데렉이 디자인한 유리 컵을 무료로 증정한다. 입장료는 무료이고, 전시는 오후 3시부터 밤 11시 45분까지 진행된다. 행사장인 Ironton Distillery and Crafthouse의 위치는 3636 Chestnut Pl. CO 80216이고, 세부 안내는 www.facebook.com/events/793051944400904/를 참조하면 된다.

<산 위의 해변 파티>
      윈터 파크 리조트가 '산 위의 해변 파티(Life’s A Beach Weekend Feat. Jerry Diaz & Hanna’s Reef)'를  4월 6일에 연다. 라이브 음악을 비롯해 열대 음료를 즐기면서 스노우 볼 경기, 텍사스 출신의 밴드인 Jerry Diaz & Hanna’s Reef의 콘서트가 열린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리고, 참가비는 무료이다. 행사장 위치는 85 Parsenn Rd. Winter Park, CO 80482이고, 세부 안내는 www.winterparkresort.com/things-to-do/events를 참조하면 된다.

<여성 + 영화 페스티벌>
      여성+ 영화 페스티벌(Women + Film Festival)이 4 월 9 일부터 14 일까지 시 필름센터(Sie FilmCenter)에서 열린다. 여성 관련한 주제를 다룬 다큐멘터리, 장편 및 단편 영화들이 상영되며,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영감을 불어 넣는 작품들이 선정되었다. 또한 패널 토론, 마켓 플레이스, 리셉션, 특별 상 시상식 등 부대 행사들도 풍성하다. 행사장 위치는 2510 E. Colfax Ave. Denver, CO 80206이고, 세부 안내는 www.denverfilm.org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