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여성의 날 / 프로즌 데드 가이 데이즈 / 앤티크 & 빈티지 쇼

    <주간 포커스>에서는 콜로라도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를 매주 소개하고 있다. 가족단위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각자의 취향에 맞는 행사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말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들을 찾으며 색다른 문화를 체험한다면 미국에 사는 즐거움을 한층 더 키울 수 있을 것이다. 콜로라도 전역에서 펼쳐지는 특별히 눈에 띄는 축제, 스포츠 행사, 콘서트, 미술전 등의 정보들은 다음과 같다.

<2019 JEFFCO 국제 여성의 날>
      제 4회 제프코 국제 여성의 날(2019 JEFFCO International Women's Day)이 3월 8일 레이크우드에서 열린다. 골든 히스토리 뮤지움 & 파크(Golden History Museum & Park)가 주최하는 이 행사는 교육자, 기업가, 기자, 경찰 등 21 명의 여성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오전에 세미나가 있고, 점심 식사가 포함되어 있다. 참가비는 37달러부터 48달러까지 다양하고 행사는 오전 8시 45분부터 오후 1시 15분까지 열린다. 행사장 Baldoria on the Water의 주소는 146 Van Gordon St., Lakewood, CO 80228이고, 세부 안내는 www.internationalwomensday.com/ 를 참조하면 된다.

<프로즌 데드 가이 데이즈>
     미국에서 가장 독특하고 기발한 축제 중 하나로 알려진 프로즌 데드 가이 데이즈(Frozen Dead Guy Days)가 3월 8일부터 10일까지 네덜란드(Nederland) 다운타운에서 열린다. 관을 든 레이싱을 비롯해서 죽음과 연결된 패션쇼, 티셔츠 콘테스트 등 기발하고도 스펙타클한 프로그램들이 펼쳐진다. 올해로 18회를 맞는 이 행사는 해마다 수천 명이 모여 모험을 즐기고, 콜로라도에서 '가장 엽기적인 축제'로 꼽힌다. 참가비는 10달러부터 20달러까지이며, 행사 지역은 Nederland, CO 80466이다. 세부 사항은 https://frozendeadguydays.org/를 참조하면 된다. 

<월드 와이드 앤티크 & 빈티지 쇼>
     올해로 43년의 전통을 가진 월드 와이드 앤티크 & 빈티지 쇼(World Wide Antique & Vintage Show)가 3월 8일 덴버 마트(Denver Mart)에서 열린다. 100여개의 골동품상과 빈티지 판매상들이 미 전역을 돌며 여는 이 행사에는 전 세계에서 온 흥미로운 물건들을 만날 수 있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열리고, 입장료는 5달러이다. 행사장 주소는 451 E. 58th Ave, Denver, CO 80216이고, 세부 안내는 http://www.findyourantique.com/를 참조하면 된다.

<마이크로 비어 마일 & 월드 쇼티스트 퍼레이드>
     볼더맥주가 주최하는 맥주 축제인 ‘마이크로 비어 마일 & 월드 쇼티스트 퍼레이드(Micro Beer Mile & World's Shortest Parade)’가 3월 10일 볼더에서 열린다. 이 행사는 볼더맥주의 록키산맥 양조장에 합류해 반 잔의 맥주를 마시고, 1/4마일의 각 루트(2맥주, 1마일) 사이에 재미있는 도전을 완성하는 독특한 맥주 축제이다.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저녁 6시까지 열린다. 행사장 Boulder Beer Co의 주소는 2880 Wilderness PL. , Boulder, CO 80301이고, 자세한 안내는 https://www.rockymountainbrewruns.com/micro-beer-mile-w를 참조하면 된다.

<금남의 땅 영화제>
      콜로라도 록키산맥을 기반으로 한 여성 모험 영화 축제인 ‘금남의 땅 영화제(No Man’s Land Film Festival)’가 3월 13일 덴버의 오리엔탈 극장에서 열린다. 급진주의를 추구하는 여성들이 모여 소통하고 서로의 필요와 욕구를 확인하는 장으로써, 스타들이 참가해 흥미 진진한 토론이 이어진다. 작년에는 매진될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 행사는 저녁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되고, 참가비는 20달러이다. 행사장인 Oriental Theater의 주소는 4335 W 44th Ave, Denver, CO 80212이고, 세부 안내는 https://holdmyticket.com/event/331783를 참조하면 된다.

<웨스트팩스 브루잉 3주년 축하 이벤트>
     레이크우드의 웨스트 콜팩스(Colfax) 6733번지에 위치한 웨스트팩스 브루잉 컴퍼니(WestFax Brrewing Company)가 3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동안 3주년 축하 이벤트를 연다. 3개의 양조장이 협력하여 다양한 위스키 및 맥주들을 소개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행사는 오후 2시부터 밤 11시까지 진행된다. 행사장인 WestFax Brewing Co의 주소는 6733 West Colfax Avenue, Lakewood, CO 80214이고, 세부 안내는 https://westfaxbrewingcompany.com/event/3-year-anniversary-party/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