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사은행사 실시 중

      
       세계 최초로, 3년간의 기초연구를 통해 치료 목적으로 개발된 복합후코이단 우미노시즈쿠사가 올해로 창사16주년을 맞이 하였다. 기침이 심한 증상을 위한 건강보조식품업계에서 후코이단이란 단일 품목으로 10여 년 이상을 지속적으로 성장한 복합우미노시즈쿠사는 중국, 베트남, 한국, 일본을 중심으로 남미는 물론 최근에는 유럽인들에게까지 저변을 넓히고 있다. 이러한 성장의 바탕에는 일본NPO후코이단연구소의 전 세계 6개 정회원사 중 하나로 활동하며, 국제면역학회(AAI)보고서에 의하면 규슈, 가고시마대학 등과 연계한 자사제품에 관한 기전연구와 발표 등 꾸준히 금전적 시간적 투자를 바탕으로 발전해  되어왔다.

      최근에는 미국 내 판매 중인 후코이단 제품 중 유일하게 일본 영양건강식품협회가 인증하는 JHFA(자파) 마크를 획득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후코이단제품으로 공인 받았다고 알려졌다. 최초로, 3년간의 기초연구를 통해 치료 목적으로 개발된 복합후코이단 우미노시즈쿠사가 올해로 창사16주년을 맞이 하였다. 기침이 심한 증상을 위한 건강보조식품업계에서 후코이단이란 단일 품목으로 10여 년 이상을 지속적으로 성장한 복합우미노시즈쿠사는 중국, 베트남, 한국, 일본을 중심으로 남미는 물론 최근에는 유럽인들에게까지 저변을 넓히고 있다. 이러한 성장의 바탕에는 일본NPO후코이단연구소의 전 세계 6개 정회원사 중 하나로 활동하며, 국제면역학회(AAI)보고서에 의하면 규슈, 가고시마대학 등과 연계한 자사제품에 관한 기전연구와 발표 등 꾸준히 금전적 시간적 투자를 바탕으로 발전해  되어왔다.

       최근에는 미국 내 판매 중인 후코이단 제품 중 유일하게 일본 영양건강식품협회가 인증하는 JHFA(자파) 마크를 획득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후코이단제품으로 공인 받았다고 알려졌다. 이에 창사16주년을 맞아 2월 한 달간 고객사은행사의 하나로 우미노시즈쿠사의 신개념영양 보조식품인 에센셜뉴트리션을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우미노시즈쿠의 새로운 영양보조식품인 에센셜뉴트리션은 각종 만성질환이나, 암 등으로 인한 전신 쇠약상태에 있는 수술 전후의 환자, 노인, 특별히 면역력과 기력이 떨어진 이들에게 효과적이다. 우미노시즈쿠후코이단을 임상에서16년간 실제 환자에게 사용하고 있는 닥터 다치카와 박사가 고안하고, 우미노시즈쿠의 수준 높은 기술력으로 탄생시켰다.

이 제품은 면역력증강, 뼈와 근육의 회복, 빠른 피로회복, 그리고 주요 원료인 녹색 바나나효소가 세포 내 미토콘드리아의 기능을 강화하여, 세포의 활동을 활성화시키고, 복합후코이단과 함께 복용 시 암세포의 자살을 유도하는 아포토시스기능을 대폭 지원하는 다양한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 해당 제품에 대한 문의는 한국어 상담 전화(866-566-9191) 또는 웹사이트(kfucoidan.com)를 통해 할 수 있으며,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배송이 가능하고, 비교용 샘플과 관련 책자 무료 신청도 가능하다.                                                                               
                                                                                     
                                                                                                                                            <기사제공 kamerycah Inc.>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