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맥주 페스티벌 / 스포츠맨 엑스포 / 스팀보트 음악 축제

     <주간 포커스>에서는 콜로라도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를 매주 소개하고 있다. 가족단위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각자의 취향에 맞는 행사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말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들을 찾으며 색다른 문화를 체험한다면 미국에 사는 즐거움을 한층 더 키울 수 있을 것이다. 콜로라도 전역에서 펼쳐지는 특별히 눈에 띄는 축제, 스포츠 행사, 콘서트, 미술전 등의 정보들은 다음과 같다.

<벨기에 맥주 페스티벌>
     세계적 수준의 맥주 축제인 '빅 비어 벨지언스 & 베얼리와인스 페스티벌(Big Beers Belgians & Barleywines Festival)'이 1월 10일부터 12일까지 브레큰릿지(Breckenridge)에서 열린다. 유명한 맥주 양조업자 및 양조장 주인들이 모이고, 수백 가지의 벨기에식 맥주를 맛볼 수 있다. 또한 맥주에 관해 토론할 수 있는 전례없는 기회를 누릴 수 있다. 행사장 위치는 130 South Main Street, Breckenridge, CO 80424이고 세부 안내는 https://bigbeersfestival.com/를 참조하면 된다.

<덴버 인터내셔널 스포츠맨 엑스포지션>
     콜로라도 파크 & 와일드라이프(Colorado Parks and Wildlife)가 주최하는 '덴버 인터내셔널 스포츠맨 엑스포지션(Denver International Sportsmen's Exposition)'이 1월 10일부터 13일까지 나흘동안 콜로라도 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가장 역사가 오래된 엑스포 중의 하나이며 사냥과 낚시가 핵심이다. 콜로라도 주 및 인근 7 개 주의 매니아들이 참석한다. 행사장 위치는 700 14th Street, Denver, CO 80202이며, 세부 안내는 www.sportsexpos.com/를 참조하면 된다.

<스톡 쇼 퍼레이드>
     서부 시대를 재현하는 이벤트인 '스톡 쇼 퍼레이드(Stock Show Parade)'가 1월 10일 덴버 17번가에서 열린다. 카우보이, 카우걸들이 말을 타고, 트랙터, 밴드들이 퍼레이드를 벌이는 광경은 멋진 볼거리이다. 행사는 낮 12시에 시작되고 입장료는 무료이다. 행사 위치는 17th Street, Denver, CO 80202이고, 세부 안내는 https://nationalwestern.com/special-events/parade/를 참조하면 된다.

<스팀보트 뮤직 페스티벌>
     세계적인 수준의 스팀보트(Steamboat)의 스키 리조트에서 1월 5일부터 10일까지 6일동안 스키와 음악이 어우러진 뮤직 페스티벌 '스팀보트 뮤직 페스티벌(The Music Fest at Steamboat)'가 열린다. 이 축제에는 전설적인 뮤지션들과 새로 떠오르는 신인들이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행사 위치는 Steamboat Springs, CO 80487이고 세부 안내는 http://themusicfest.com/home/를 참조하면 된다.

<울러 페스트>
     브레큰릿지에서 55년 째 열리고 있는 눈 축제인 울러 페스트(Ullr Fest)가 1 월 9 일부터 12 일까지 4일동안 열린다. 바이킹 모자를 쓰고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즐기고 퍼레이드를 벌이며, 큰 모닥불을 피우는 등 12,000 명 이상의 애호가들이 모일 예정이다. 행사 위치는 Breckenridge, CO 80424이고, 세부 안내는 www.gobreck.com/event/ullr-fest/를 참조하면 된다.

<커뮤니티 쉐어 페스트>
     버의 노숙자를 위한 기부금을 모으기 위한 독창적인 창작 뮤지컬과 커뮤니티 모임인 '커뮤니티 쉐어 페스트(Community Share Fest)'가 1월 11일 덴버 서커스 콜렉티브(Denver Circus Collective)에서 열린다. 올해로 다섯 번째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알카폰즈(Alcapones), 번트md(BURNTmd), C. 워터스(C. Waters) 등의 뮤지션과 게스트들이 출연한다. 행사는 저녁 7시부터 밤 12시까지 진행되고, 참가비는 20~30달러이다. 행사장 위치는 2041 Lawrence St, Suite A, Denver, CO 80205이고, 세부 안내는 www.facebook.com/events/507986953037128/를 참조하면 된다.

<라파예트 오트밀 페스티벌>
      올해로 23회째 열리는 라파예트 오트밀 페스티벌이 1월 12일 파이오니어 초등학교(Pioneer Elementary School)에서 열린다.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가족 행사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이 페스티벌은 오트밀 아침식사, 5K 달리기와 걷기 등을 포함한 프로그램들이 제공된다. 참가비는 성인 8달러, 청소년과 60세 이상은 6달러, 2세 미만은 무료이다. 행사 시간은 오전 7시 30분부터 12시까지 진행되고, 행사장 위치는 101 E. Baseline Rd., Lafayette, CO 80026이고, 자세한 내용은 https://business.lafayettecolorado.com/events/details/lafayette-oatmeal-festival-and-5k-walk-run-january-12-2019-7682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