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구영신 불꽃축제 & 댄스파티 / 아이스캐슬 / 브런치 클럽

      <주간 포커스>에서는 콜로라도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를 매주 소개하고 있다. 가족단위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각자의 취향에 맞는 행사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말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들을 찾으며 색다른 문화를 체험한다면 미국에 사는 즐거움을 한층 더 키울 수 있을 것이다. 콜로라도 전역에서 펼쳐지는 특별히 눈에 띄는 축제, 스포츠 행사, 콘서트, 미술전 등의 정보들은 다음과 같다.

<송구영신 불꽃 축제>
      2018년을 보내고 2019년을 맞기 위한 ‘송구영신 불꽃축제(New Year’s Eve Fireworks)’가 12월 31일 밤 9시부터 자정까지 덴버 다운타운에서 열린다. 다운타운의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하고 16번가 쇼핑 몰에서 열리는 불꽃축제를 즐긴 뒤 멋진 호텔에서 하룻밤을 보내면서 새해를 맞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참가비는 없으며, 행사장 위치는 16th St. Downtown, Denver, CO 80202이며, 세부 안내는 www.downtowndenver.com/experience-downtown/winter-in-the-city/를 참조하면 된다.

 <아이스 캐슬>
     2011년부터 매해 겨울마다 열리는 ‘아이스 캐슬(Ice Castle)’ 이벤트가 이번에도 2월 2일까지 40여일 간 딜론(Dillon)에서 열린다. 유명한 동화나 옛날 이야기의 배경을 얼음 조형물과 건축들로 표현해 놓아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이벤트이다. 입장료는 10.95달러부터 18.95달러까지 다양하고, 딜론 타운 파크(Dillon Town Park)의 주소는 120 Buffalo St. Dillon, CO 80435이다. 세부 안내는 https://icecastles.com/dillon를 참조하면 된다. 

<카페인과 크롬>
      매달 마지막 토요일에 열리는 ‘카페인과 크롬(Caffeine & Chrome)’에서는 250대가 넘는 클래식한 자동차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커피와 맛있는 도너츠가 제공된다. 행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열리고, 입장료는 무료이다.  행사장 위치는 14150 Grasslands Dr. Englewood, CO 80112이고, 세부 안내는 https://gatewayclassiccars.com/cars-and-coffee를 참조하면 된다.

<셀러브레이트 크완자>
     첫 수확과 추수를 기리는 아프리카의 전통 명절인 크완자(Kwanzaa)를 기리는 ‘셀러브레이트 크완자(Celebrate Kwanzaa)’가 12월 29일 덴버 퍼블릭 라이브러리(Denver Public Library)에서 열린다. 이 행사에는 음악과 춤 등의 공연이 열리고, 예술품 및 공예품들이 전시 판매된다. 행사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열리고, 입장료는 무료이다. 행사장 위치는 Rodolfo "Corky" Gonzales Branch Library, 1498 N. Irving St. Denver, CO 80204이고, 세부 안내는 www.denverlibrary.org를 참조하면 된다.

<데카당스 : 송구영신 댄스 파티>
     한 해를 마감하고 새해를 맞기 위한 댄스 파티 ‘데카당스(Decadence)’가 12월 30일과 31일 이틀 동안 콜로라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다. 이틀 밤에 걸친 이 행사는 재능있는 뮤지션들이 참가하고, 송구영신을 기념할 수 있는 의미있는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가히 미국 최대 규모라고 할 수 있는 새해 이브 댄스 파티를 덴버 도심 한 가운데에서 즐길 수 있다.  행사는 저녁 6시 30분에 시작하고, 18세 이상 입장이 가능하다. 입장료는 129달러부터 159달러까지 다양하고, 행사장소는 Colorado Convention Center, 700 14th St. Denver, CO 80202이다. 세부 안내는 http://decadencenye.com/co/를 참조하면 된다.

<덴버 밀크 마켓 브런치 클럽>
     ‘덴버 밀크 마켓 브런치 클럽(Denver Milk Market Brunch Club)’ 12월 29일 덴버 밀크 마켓에서 열린다. 덴버 밀크 마켓이 브런치 클럽을 출범시키기 위한 행사로써, 5k 달리기를 즐긴 뒤 역사가 있는 낙농장인 밀크 마켓에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행사는 오전 8시 45분에 시작해서 낮 12시까지 진행되고, 참가비는 없다. 행사장 위치는 1800 Wazee St. Denver, CO 80202이고, 자세한 안내는 www.eventbrite.com/e/denver-milk-market-brunch-club-tickets-50100767745를 참조하면 된다.

<NYE-화이트 로즈 갈라 17회 정기 공연>
     12월 31일 밤을 의미있게 보낼 수 있는 공연 중 하나인 ‘NYE-화이트 로즈 갈라 17회 정기 공연(White Rose Gala 17th Annual)’이 엘리 콜킨스 오페라 하우스(Ellie Caulkins Opera House)에서 열린다. 뮤지컬, 연극 등의 다채로운 레파토리로 무대가 꾸며지고, 지난 16년동안 매회 매진 기록을 세울 정도로 인기가 높다. 또한 클럽뮤직, 스윙, 빅밴드, 힙합 등 장르별로 나누어진 여러 개의 방에서 라이브 음악에 맞추어 밤새 춤을 출 수도 있다. 행사는 밤 9시 30분부터 새벽 1시까지 열리고, 참가비는 99달러부터 다양하다. 세부 안내는 https://newyearspartydenver.com/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