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포커스>가 발행하는 최다 부수량, 최고 신뢰도, 최상의 활용성을 자랑하는 <2019 콜로라도 한인 업소록>이 배포중이다. <콜로라도 한인 업소록>은  식당, 병원, 마트, 미용실, 은행 등 한인업체를 중심으로 배포된다. 총 7천 부에 달하는 발행부수를 자랑하는 <2019 콜로라도 한인 업소록>은 388페이지에 걸쳐 한인사회에 꼭 필요한 마트, 식당, 미용실, 학교, 병원을 비롯하여 여행, 이민, 법률 등 각종 유용한 생활정보를 가득 담고 있다.

     특히, 업체 이름으로 분류된 ‘업체명 가나다순 한글목차’는 필요한 업체의 이름만 가지고 정보를 찾아볼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에 심혈을 기울였다. 더군다나, 각 업소의 특성에 맞도록 광고를 디자인하고 배치하여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는 한편, 광고만으로도 이용자들이 필요한 내용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부록편에는 콜로라도에 살고 있는 우리에게 꼭 필요한 알짜배기 정보만을 특화시켰다. 콜로라도 주요 학군, 콜로라도 공공도서관 목록, 아이비리그를 포함한 콜로라도 대학정보, 콜로라도 지역의 업체 지도, 그리고 국립공원, 주립공원, 온천, 골프장, 스키장 정보가 꼼꼼히 들어간 콜로라도 관광정보는 주간포커스 부록에서만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