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 엑스포/크리스트킨들 마켓/콧수염 맥주축제/페인팅

    <주간 포커스>에서는 콜로라도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를 매주 소개하고 있다. 가족단위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각자의 취향에 맞는 행사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말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들을 찾으며 색다른 문화를 체험한다면 미국에 사는 즐거움을 한층 더 키울 수 있을 것이다. 콜로라도 전역에서 펼쳐지는 특별히 눈에 띄는 축제, 스포츠 행사, 콘서트, 미술전 등의 정보들은 다음과 같다.

<콜로라도 스키 & 스노보드 엑스포>
    올해로 27회를 맞는 콜로라도 스키 & 스노보드 엑스포(Colorado Ski & Snowboard Expo)가 1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콜로라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다.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를 비롯해서 인터랙티브 전시, 경품 행사 등이 마련된다. 입장료는 15달러이고, 행사장 위치는 700 14th St. Denver, CO 80202이다.  세부 안내는 www.skisnowexpo.com/denver-expo를 참조하면 된다.  

<브레큰리지 마운틴 익스플로러>
    그림처럼 아름다운 겨울 풍경을 자랑하는 브레큰리지(Breckenridge) 산을 오르는 행사인 브레큰리지 마운틴 익스플로러(Breckenridge Mountain Explorer)가 2019년 3월 29일까지 진행된다. 덴버에서 완벽한 하루 여행 코스인 브레켄리지 마운틴 익스플로러는 브레켄리지에서 썰매, 곤돌라 타기 등 다양한 활동을 제공한다. 레드락스 야외공연장에서 시작해서 조지타운을 거쳐서 브레큰리지 산까지 올라간다. 에스파이어 투어스(Aspire Tours)가 행사를 주관하며 참가비는 129달러이다. 세부 안내는 https://aspire-tours.com/tour-details/breckenridge-mountain-explorer/를 참조하면 된다.

<겨울철 선물 시장>
    성탄 시즌을 앞두고 덴버 식물원(Denver Botanic Garden)에서 ‘겨울철 선물 시장(Winter Gift Market)을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동안 연다. 주로 수공예품을 판매하는 이번 행사에는 목욕 및 바디 제품, 도자기류, 보석류, 의류 등을 비롯한 음식들도 판매된다. ‘가든스 길드(Garden’s Guild)는 인기가 많은 허브 식초와 각종 조미료를 제공한다. 겨울철 선물 시장 참가자는 덴버 식물원 입장료가 무료이다. 운영 시간은 15일 오후 4시부터 저녁 8시, 15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이다. 행사장 위치는 1007 York St. Denver, CO 80206이고, 세부 안내는 www.botanicgardens.org/events/special-events/winter-gift-market를 참조하면 된다.

<크리스트킨들 마켓>
    독일을 비롯한 유럽의 명절 전통을 따르는 축제인 크리스트킨들 마켓(Christkindl Market)이 11월 16일부터 12월 23일까지 덴버에서 열린다.  해마다 추수감사절 전 금요일에 시작해서 성탄 전까지 지속된다. 유럽식 음식들과 독일 전통 음료, 수제로 만든 보석, 장난감, 의류, 선물 등을 만날 수 있다. 매일 저녁 행사장에서는 라이브 뮤직을 비롯한 춤과 즐길 거리가 제공된다. 매일 오전 11시에 시작하고 입장료는 무료이다. 행사장 위치는 1515 Arapahoe St. Denver, CO 80202이고, 세부 안내는 www.christkindlmarketdenver.com/를 참조하면 된다.

<38회 몰리 맥기스 홀리데이 마켓>
    올해로 38년 째를 맞는 몰리 맥기스 홀리데이 크래프트 마켓(Mollie McGee’s 38th Annual Holiday Market)’이 11월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 동안 롱몬트에서 열린다. 이 행사에는 160개가 넘는 부스에 다양하고 특별한 공예품들이 출품된다. 행사는 오전 9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고, 참가비는 4달러이며, 12세 이하는 무료이다. 행사장 위치는 9595 Nelson Rd. Longmont, CO 80501이고, 세부 안내는 www.timescall.com/events/things-to-do#!/details/MOLLIE-MCGEES-38TH-ANNUAL-HOLIDAY-MARKET/5429630/2018-09-14T09를 참조하면 된다.

<에픽 모벰버 비어 마일>
    턱수염과 콧수염을 붙이고 달리기를 하면서, 맥주를 마시고 파티를 즐기는 이벤트인 ‘에픽 모벰버 비어 마일(Epic Movember Beer Mile)’이 11월 17일 덴버에서 열린다. 다양한 종류의 수제 맥주와 푸드트럭, 라이브 뮤직, 포토 부스, 수염 콘테스트, 면도 스테이션 등의 즐길거리들이 마련된다. 이 행사는 암환자들을 위한 야외 활동과 캠프를 조직하는 비영리 재단 에픽 익스피리언스(Epic Experience)를 후원한다. 참가비는 35달러이고, 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열린다. 행사장 위치는 1675 W 67th Ave . #100, Denver , CO 80221이고, 자세한 사항은 www.rockymountainbrewruns.com/brovember-brew-run-and-fundraiser-with-bruz-beers/를 참조하면 된다.

<십핑 & 페인팅>
    그림을 그리면서 친목을 도모하는 행사인 ‘십핑 & 페인팅(Sipping N Painting)’ 행사가 11월 18일 오후 1시 30분부터 3시 30분까지 열린다. 40달러의 입장료 가운데 20달러는 앵무새를 비롯한 다른 새들을 돌보는 비영리재단인 가브리엘 파운데이션(Gabriel Foundation)에 기부된다. 행사장 위치는 6300 E Hampden Ave Unit D, Denver, CO 80222이고, 세부 안내는 https://mastersitedesign.com/painthampden/event/2741/Public-Fundraiser-for-The-Gabriel-Foundation-Sun-Nov-18th-1-30pm--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