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기독교회, 11월 17일 마감

    한인기독교회(담임목사 송병일)가 제9회 KCC 비영리 봉사단체 후원금 신청을 이달 17일까지 접수한다. 1968년 창립된 한인기독교회는 꾸준하고도 다각적인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덴버의 비영리 봉사 단체들에게 사랑의 후원금을 9년째 지원하고 있다. KCC 비영리 봉사단체 후원의 목적은 첫째, 한인사회를 섬기는 비영리 단체들의 봉사를 향상시키고 확장시키기 위해, 둘째, 미주 한인사회와 주변의 사회들을 좀 더 잘 섬기기 위해, 셋째, 지역사회를 위해 애쓰는 단체들의 힘을 강화하고 덴버 교외를 포함한 전 콜로라도 지역에 살고 있는 미주 한인들의 삶을 새롭게 향상시키는데 조금이나마 기여하는 데 있다.

    지원 자격은 501(C)(3)을 소유한 한인이 주도적으로 역할을 하는 비영리단체, 501(C)(3)을 소유하지 않았더라도 세금 면제 신분이고, 이를 증명할 서류를 제공할 수 있는 단체, 또는 어려움에 처한 주민들(예: 노약자, 발달 장애자, 가정폭력 및 아동학대 피해자, 저소득 개인 및 가정, 마약 남용자, 노숙자 그리고 위험한 상태의 청소년 등)에게 직접, 간접적으로 건강 및 사회복지 서비스와 교육, 문화적 활동을 제공하는 경우에게 주어진다. 반드시 한인 단체가 아니더라도 한인이 소속되어 있거나 활동을 하고 있으면 신청 가능하다. 단, 정치적 활동이나 입법에 영향을 미치려는 시도, 영리 단체의 사업체, 적자 감소를 지원하는 요청, 융자나 프로그램에 관련된 투자(예: 교량 기금, 투기적인 활동 등), 기금 모금 행사, 만찬이나 그에 관련된 활동 등을 목적으로 한 경우에는 후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신청서는 한인기독교회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고, 신청서 3부와501(C)(3) 사본 혹은 그에 상응하는 세금 면제 서류 사본을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후원금은 단체별로 1,000달러~2,000달러까지 지원되지만 신청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후원금 수여 단체는 프로그램 진행 사항과 결과에 대해 한인기독교회에 보고해야 한다. 후원금 수여자에 대한 발표는 이달 22일에 있을 예정이고, 수여식은 12월 2일 주일 11시 15분 예배에서 진행된다. 교회 홈페이지 URL은 www.kccdenver.org/home이고, 신청 문의는 303-931-1813로 하면 된다. 교회 주소는 1495 S. University Blvd., Denver, CO. 80210이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