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FA인증마크 획득기념… 무료 증정 행사 실시

    세계 최초 복합 후코이단을 개발해 45개국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의 드링크 및 캡슐 제품이 일본 최고 권위의 JHFA 인증을 획득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일본 내 건강유지, 증진 및 지식보급에 목적을 두고 설립된 일본 건강 영양 식품학회(JHFA)는 가장 오래된 역사와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단체로써 2011 년 7 월 공익 재단 법인으로서 일본 내각부의인가를 받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기관으로 잘 알려져 있다.

    후코이단의 원료와 분자량 ,분자구조에 더불어 제조 공장까지 체크 항목 등의 엄격한 심사기준을 통과한 제품만이 인증 받을 수 있는 일본 건강 식품 업계의 최상기준을 제시하는 JHFA는 모두가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후코이단제품으로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을 선택해 우미노 시즈쿠 제품에 인증 마크를 부착할 수 있게 되었다.

    우미노 시즈쿠 측은 “이번 JHFA 마크 인증을 통해 소비자가 올바른 건강식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JHFA의  설립 취지에 부합하는 안전하고 우수한 후코이단 제품으로 다시 한번 인정받게 되었다”고 전한다.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15년 전인 창립 초부터 복합 후코이단 효능에 관한 기전을 객관적으로 밝히고자, 일본 내 바이오 산업연구에 두각을 나타내는 일본 가고시마 대학,규슈 대학 등과 연계해 자사 제품으로 의뢰해 실시한 다양한 항암 및 면역력 향상 연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데이터를 국제 면역학회(AAI-The American Association of Immunologists )와 세계 최고의 후코이단 연구단체인 일본 NPO후코이단에 보고서를  매년 등재하는 등 복합 후코이단의 안정성과 우수성을 알리고자 꾸준한 투자와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한다.

    우미노 시즈쿠는 이번 JHFA인증 획득을 기념해  한 달간 (9/10-10/10) ,암 환자나 수술 후 전신 쇠약상태인 악액질을 개선하기 위해 다치카와 박사가 개발한 신개념 영양 보조 식품인 “에센셜 뉴트리션”을 후코이단 구입 시  무료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 중 이라고 한다. 이 제품은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과 함께 복용시 더 큰 항암 및 면역력 부가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고 한다. 한국어 상담전화(1-866-566-9191)통해 문의 및 JHFA인증 자료요청가능하며 한국을 비롯해 전세계 배송이 가능하다.

 <기사제공 kamerycah Inc.>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