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약처(KFDA)가 인정한 <세종 속편환>

    세종 바이오텍의 신제품으로 소개된 세종 속편환은 출시 2년 만에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한국 위담병원의 위담의학연구소에서 연구개발되고 식약처가 효능을 인정한 한방제품인 세종 속편환은 위장 기능과 간 기능에 탁월한 아티초크, 밀크시슬 외에 창출, 백출, 백봉령, 산수유, 탱자,매실, 녹각사, 정향, 눈꽃 동충하초, 삽주뿌리 등 25가지 한방 원료들의 비방으로 처방 연구된 한방 제품이다.

    이미 한국에서는10명 중 3-4명이위염이나속쓰림으로 힘들지만, 제산제나 소화제로 지내는 현실이다. 명치끝 통증, 위경련, 팽만감, 속쓰림, 트림, 구토와 오심, 역류, 체증등 증상은 있는데 내시경으로도 알지 못하는 위장병의 원인을 진단하고 해결한 한방제품 세종 속편환이 해결한다. 한국 위전문병원으로 유명한 위담병원의 의학연구소의 오랜 임상과 연구개발되고 식약처가 효능을 검증한 한방 제품 세종 속편환이다. 세종속편환은 원인모를 위염이나 속 더부룩하고 복부팽만감,속쓰림이 단순 신경성으로 치부되는 각종 위장질환에효능이 검증되고 지친간에도 효능을 인정받은 한방제품이다.

    따라서, 평소 더부룩하고 소화불량, 위염, 위궤양이 있는 분은 하루 1포를 식전에 드시고  3개월에서 6개월정도 드시면 만성적 문제를 해결하고 속편안한 세상을경 험하게 된다고 한다. 세종 속편환은 위 기능 뿐만 아니라 간기능과 장기능에도 좋은 제품으로 특히 만성 위장장애와 간기능이 약한 분에게 탁월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가격은 1박스 2개월분에 249불이다.

    세종 바이오텍의 한국어 고객상담 전화번호는 1-877-256-7671 이고,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관련 정보는 www.sejongbiotech.us 를 참고하면 된다.           
   
<세종속편환은 이런 분이 드시면 좋습니다>
▶원인모를 속쓰림, 복부팽만, 소화불량이 있는 분  ▶위염, 위궤양, 위장장애가 있는 분, 음식류 역류가 있는 분 ▶뒷목이 뻣뻣하고 어깨에 담이 자주 걸리는 경우  ▶가스가 차고 더부룩하고 자주 매쓰꺼운 경우   ▶간 기능저하, 쉽게 피곤하고 음주가 잦은 분

<기사제공 : 세종바이오텍>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